[3월 19일 화요일 예수바라기] 시편 125편 행복이 뭐라고 생각하세요?

“여호와를 의지하는 자는 시온산이 흔들리지 아니하고 영원히 있음 같도다”(시 125:1).

[3월 19일 화요일 장년 교과] 주여, 누가 주의 장막에 거하리까?

하나님 앞에 나가는 거룩하고 온전한 삶은 그분의 은혜와 의를 인정하고 주님을 경외하며 예배하는 삶이 매일의 생활과 일치하는 복을 나누는 삶을 의미한다.

[3월 19일 화요일 장년 기도력] 작은 달란트도 값지며 증가할 수 있다

“지혜자들의 말씀들은 찌르는 채찍들 같고 회중의 스승들의 말씀들은 잘 박힌 못 같으니 다 한 목자가 주신 바이니라”(전 12:11)

[3월 19일 화요일 어린이 기도력] 하나님을 닮은 몸의 신비한 소통

“평강의 하나님이 친히 너희를 온전히 거룩하게 하시고 또 너희의 온 영과 혼과 몸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강림하실 때에 흠 없게 보전되기를 원하노라”(데살로니가전서 5장 23절)

[3월 18일 월요일 예수바라기] 시편 124편 우리 편에 계시지 아니하셨더라면

“이스라엘은 이제 말하기를 여호와께서 우리 편에 계시지 아니하셨더라면 우리가 어떻게 하였으랴”(시 124:1).

[3월 18일 월요일 장년 교과] 새 노래로 여호와를 찬양하라

"새 노래"는 주님의 사랑과 자비를 다시 찾은 기쁨을 표현하며 새롭게 경험한 구원의 기쁨과 은혜를 생생하게 표현하고 새로운 헌신을 약속하는 노래이다.

[3월 18일 월요일 장년 기도력] 누구나 은사가 있고 책임이 있다

“네 손이 일을 얻는 대로 힘을 다하여 할지어다 네가 장차 들어갈 스올에는 일도 없고 계획도 없고 지식도 없고 지혜도 없음이니라”(전 9:10)

[3월 18일 월요일 어린이 기도력] 하나님을 닮은 긍정적 사고

“하나님이 지으신 그 모든 것을 보시니 보시기에 심히 좋았더라”(창세기 1장 31절)

[3월 17일 일요일 예수바라기] 시편 123편 눈빛

“하늘에 계시는 주여 내가 눈을 들어 주께 향하나이다”(123:1).

[3월 17일 일요일 장년 교과] 성소에서 너희 손을 들고

시온은 하나님의 특별한 축복의 장소이며 백성과의 언약적 유대를 나타낸다. 그분의 은혜의 언약 안에서 우리는 주님께 나아가 찬양하며 복을 받는다.

[3월 17일 일요일 장년 기도력] 미천한 일에 만족하라

“우리에게 주신 은혜대로 받은 은사가 각각 다르니 혹 예언이면 믿음의 분수대로”(롬 12:6)

[3월 17일 일요일 어린이 기도력] 하나님을 닮아 가는 습관과 신경 가소성

“예수께서 나가사 습관을 따라 감람산에 가시매 제자들도 따라갔더니”(누가복음 22장 39절)

[3월 16일 안식일 예수바라기] 시편 122편 (2) 평안과 형통이 함께하는

“예루살렘을 위하여 평안을 구하라 예루살렘을 사랑하는 자는 형통하리로다”(시 122:6).

[3월 16일 안식일 장년 교과] 시온의 하나님을 사모하여

시온의 노래는 하나님의 통치하심에 대한 생생한 소망을 항상 기억하고 그것과 함께 살겠다는 결심과 약속이다. 시온을 잊지 않는 것은 순례자가 되어 이 세상을 고향으로 여기지 않고 새 하늘과 새 땅을 향해 나아가는 것이며 회복될 하나님의 나라를 소망하며 사는 것이다. 그 노래는 소망을 나누게 하고 우리가 시온에서 다스리시는 하나님의 대리자가 되어 힘있게 일하도록 돕는다.

[3월 16일 안식일 장년 기도력] 영적인 은사는 모두 중요하다

“은사는 여러 가지나 성령은 같고 직분은 여러 가지나 주는 같으며”(고전 12:4~5)

소셜 네트워크

3,600좋아요좋아요
1,810팔로워팔로우
680팔로워팔로우
18,000구독자구독자

많이 본 소식

[이모저모] 글로벌 선교축제 자리매김 ‘세계선교대회’

예상 훌쩍 넘는 인원 현장예배 참석 ... 헌금은 10/40 복음화에

[종합] ‘제1회 10/40 세계선교대회’ 성황리 폐막

선교지 보고에 ‘감동’ 말씀에 ‘사명’ 역사에 ‘감사’

[현장] 술람미가 써 내려간 <사도행전> ‘29장’

‘세계선교대회’ 빛낸 선교 뮤지컬 ... 무대도 객석도 감동 눈물

[일문일답] 재편 이후, 조직체와 교회 및 목회자의 변화는?

‘선교조직체 재편 - 강순기 연합회장에게 듣는다’ 지상중계

윌슨 대총회장, 한국 교회 세계선교운동에 축복 기원

영상으로 보낸 축사에서 ... “우리는 사명 위해 부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