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7일 안식일 예수바라기] 잠언 12장 훈계를 즐거워하는 사람은 없지만

“훈계를 좋아하는 자는 지식을 좋아하거니와 징계를 싫어하는 자는 짐승과 같으니라”(잠 12:1).

[4월 27일 안식일 장년 교과] 진리를 위해 굳게 섬

그리스도인들은 그들에게 가해지는 고난과 핍박 가운데도 예수님께 충성하였다. 하나님은 종들에게 감당할 수 있을만큼 빛을 주시며 그들의 삶과 믿음을 한 걸음씩 인도하신다. 하나님의 말씀은 그들에게 기쁨과 약속을 주었으며 그들의 겪는 고난조차도 그리스도의 고난에 동참하는 특권으로 여겨졌다. 그들은 주께서 보여주신 부활의 소망과 생명의 면류관을 주시겠다는 약속을 기억하며 사람의 권세보다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였다.

[4월 27일 안식일 장년 기도력] 하나님의 말씀을 더 잘 이해하려면 순종하라

“명철한 자의 마음은 지식을 요구하고 미련한 자의 입은 미련한 것을 즐기느니라”(잠 15:14)

[4월 27일 안식일 어린이 기도력] 아토피 피부염(아토피) 이야기

“욥이 재 가운데 앉아서 기와 조각을 가져다가 자기 몸을 긁고 있는데”(욥기 2장 8절, 현대인의성경)

[4월 26일 금요일 예수바라기] 잠언 11장 정직이라는 지혜

“속이는 저울은 여호와께서 미워하시나 공평한 추는 그가 기뻐하시느니라”(잠 11:1).

[4월 26일 금요일 장년 교과] 더 깊은 연구를 위하여

핍박 앞에도 충성하고 번성하는 교회에 대해 사탄은 전략을 바꾸었다. 세상을 기만하는 사탄의 교활한 거짓말에 빠져 교회는 타협하고 오류에 빠져 구원의 기별을 바르게 전할 수 없었다. 우리의 눈을 가리고 어둡게 하는 사탄의 기만을 이길 수 있는 것은 오직 하나님의 말씀이다. 우리가 성경에 계시된 하나님 말씀의 진리에 굳게 선다면 사탄의 기만은 우리를 흔들 수 없을 것이며 진리의 빛이 우리의 길을 밝게 비출 것이다.

[4월 26일 금요일 장년 기도력] 하나님의 말씀에서 찾는 더 고상한 교육

“지혜를 얻으며 명철을 얻으라 내 입의 말을 잊지 말며 어기지 말라”(잠 4:5)

[4월 26일 금요일 어린이 기도력] 노래 이야기(12)-비 오는 오클랜드

“그 슬픔을 대신하며 찬송의 옷으로…”(이사야 61장 3절)

[4월 25일 목요일 예수바라기] 잠언 10장 지혜로운 아들, 미련한 아들

“솔로몬의 잠언이라 지혜로운 아들은 아비를 기쁘게 하거니와 미련한 아들은 어미의 근심이니라”(잠 10:1).

[4월 25일 목요일 장년 교과] 소망으로 용기를 얻음

그들은 부활이 사망의 권세를 깨트렸기에 죽음의 두려움도 이기고 심지어 그의 고난에 동참할 수 있음을 기쁘게 여겼다. 이는 세상에 강력한 증거가 되었다.

[4월 25일 목요일 장년 기도력] 말씀에서 얻는 풍성한 잔치를 즐기라

“너희는 주께 받은 바 기름 부음이 너희 안에 거하나니 아무도 너희를 가르칠 필요가 없고 오직 그의 기름 부음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가르치며 또 참되고 거짓이 없으니 너희를 가르치신 그대로 주 안에 거하라”(요일 2:27)

[4월 25일 목요일 어린이 기도력] 노래 이야기(11)-오클랜드 버스킹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요한복음 13장 34절)

[4월 24일 수요일 예수바라기] 잠언 9장 지혜 부인과 미련한 여인

“지혜가 그의 집을 짓고 일곱 기둥을 다듬고”(잠 9:1).

[4월 24일 수요일 장년 교과] 종교개혁의 샛별

하나님의 말씀이 기쁨을 주고, 변화시키며, 다른 이에게 사랑의 복음을 나누도록 강권하였기에 위클리프는 말씀을 번역하고 전하는데 그의 평생을 바쳤다.

[4월 24일 수요일 장년 기도력] 말씀으로 예수님과 교제하라

“우리 앞에 놓인 경주를 하자. 그리고 우리 믿음의 창시자요 완성자이신 예수를 바라보자”(히 12:1~2, 한글킹)

소셜 네트워크

3,600좋아요좋아요
1,810팔로워팔로우
680팔로워팔로우
18,000구독자구독자

많이 본 소식

SDA킨더레스트,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어린이영어교육 부문 ... ‘영어교육 명문’ 브랜드파워 입증

삼육대 ‘2024년 파란사다리 사업’ 선정

1·2유형 모두 ... ‘한·일 대학생 연수사업’에도

삼육부산병원, ‘골든콰이어 초청 음악회’ 개최

한국선교 120주년 맞아 ... 감동과 은혜의 화음 선사

[종합] [연재] 이준숙 코치의 ‘행복한 사춘기’(31)

화내고 후회를 반복하는 부모의 특징

[특별기획] 팬데믹, 재림교회가 타 교단보다 피해 컸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선교 대응책 모색해야” 한목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