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A삼육어학원, ‘도전! 100% 환급 이벤트’

111

SDA삼육어학원은 ‘You Too Can Speak English’ 수강생을 대상으로 환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SDA삼육어학원(사장 김현민)이 오프라인 최초 100% 환급 이벤트를 한다. 

SDA삼육어학원은 수강생의 도전을 응원하며 <You Too Can Speak English> 수강생을 위한 ‘도전! 100% 환급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SDA삼육어학원의 성인영어회화 과정 중 하나인 <You Too Can Speak English> 수강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수강생이 조건을 만족한 경우 수강료 전액을 돌려준다. 

온라인 영어학습의 경우 다양한 환급 이벤트가 있지만, 오프라인의 경우 구조적 특성상 100% 환급이 어렵다. 하지만 SDA삼육어학원은 이번 학기 회화전문학원으로서의 자부심을 내비치며 이 같은 행사를 론칭했다. 

참가를 원하는 수강생은 이달 28일(수)까지 학원 등록실에 직접 방문하거나 홈페이지(www.sda.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3월과 4월 학습부문 및 리뷰부문 조건 모두 달성 시 환급해준다. 

학습부문은 △Perfect Attendance: 100% 출석 △전, 후 LAB 출석 개근 △Workbook 100% 완료 및 교사 체크 △Conversation, Pronunciation, Drill 전 영역에서 성적 3.0 이상 등의 조건이며 리뷰부문은 △네이버 학원 리뷰 작성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중 하나에 총 4번 포스팅 △3월 후기 및 4월 후기 작성 등의 조건이다. 

단, 수강료 환급 시 제세공과금은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지급하며, 수강 시 구입한 교재는 환불하지 않는다. 결석 후 Class make-up은 출석으로 인정하지 않는다. 종강일 등록실에서 환급 조건 달성 여부를 확인하면 된다. 


SDA삼육어학원, ‘도전! 100% 환급 이벤트’

한편, SDA삼육어학원은 1969년 개원 이후 글로벌 인재 육성을 위한 선도적 외국어교육 전문기업으로 발전해 왔다. 국내 최초로 원어민 강사가 직접 강의하는 회화과정과 1:1 어학실습실을 도입해 교육의 질을 높이고, 수강생의 성장과 발전을 지원했다. 

성인 영어회화부터 주니어영어, 수학, 유치영어 등 다양한 과정을 개설해 수강생들을 가르치고 있으며 전화영어, 화상영어, 기업출강, 해외 교재사업, 해외연수 등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업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특히 성인영어회화 과정 중 하나인 <You Too Can Speak English>는 원어민들의 대화 패턴을 엄선해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독특한 언어습득 프로그램으로 인정받고 있다. 응용 연습을 통해 학생들이 다양한 주제에 대해 자신의 의견이나 생각을 표현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으며, 지속적인 발음연습으로 정확하고 유창한 영어회화를 구사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또한 드릴 학습으로 문법과 어휘실력을 강화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김현민 사장은 “<You Too Can Speak English> 과정을 성실하게 공부하면 누구나 영어 실력 향상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SDA삼육어학원은 그간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수강생이 좀 더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독창적인 자체 교재와 철저한 학사관리를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SDA삼육어학원, ‘도전! 100% 환급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