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A삼육어학원, 개원 52주년 기념예배 개최

396

SDA삼육어학원은 개원 52주년 기념예배를 열고, 지속적인 발전을 다짐했다.
SDA삼육어학원(사장 이형진)이 개원 52주년을 맞아 지난달 30일 본부 행복소통실에서 기념예배를 드렸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모두가 모일 수 없는 상황이었지만, 화상회의 시스템을 연결해 전국 직원들이 온라인으로 참여했다.

이형진 사장은 기념사에서 ‘하나님이시여, 내가 마음에 확신을 가지게 되었으므로 노래하며 주를 찬양하겠습니다’라는 시편 57편7절 말씀을 인용하며 “지금까지 학원의 발전과 성장을 이끌어주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린다. 그동안 우리가 누려온 성공은 모든 구성원 여러분의 헌신과 봉사 덕분”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10년(문준영), 20년(구효휘, 신칠균, 유미화, 이형진) 30년(홍신진) 등 장기 근속자를 포상하고, 격려했다.

■ 인하대역학원 지역결손가정 무료수강 제공
SDA삼육어학원 인하대역점(원장 신명호)은 지역내 결손가정 자녀에게 무료수강권을 제공하기로 했다. 주민센터 복지담당 공무원과 협의해 결손가정학생 중 가정형편이 어려운 초등학교 4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6학년까지 앞으로 2년간 수강료 100%를 지원키로 한 것.

대상자는 매 6개월마다 담임교사의 추천을 받아 새로운 지원자를 받을 예정이며, 출석과 온라인 학습 등 학원생활을 성실히 하는 학생에게 지속적으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명호 원장은 “작게나마 이웃을 도울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주민들에게 선한 이웃으로 다가서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SDA삼육어학원, 개원 52주년 기념예배 개최

■ 제주킨더레스트 학부모설명회 개최
오는 11월 1일 개원예정인 SDA삼육어학원 제주킨더레스트(원장 강동명)는 지난 10일 학부모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오전 11시와 오후 2시 각각 진행한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각 시간별 참석인원을 15명으로 제한했다.

선착순 예약에 따라 참석한 학부모들은 킨더레스트 커리큘럼, 운영방법, 교육철학 등 전반적인 정보를 얻었다. 이와 동시에 개별 밀착상담을 통해 보다 세밀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었다.

동행한 아이들을 위해서는 킨더레스트 생활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도록 원어민교사와 한국인교사가 함께 하는 재미난 현장 수업을 진행했다. 이를 위해 별내, 천안 및 휘경킨더레스트에서 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