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7일 수요일 어린이 교과] 세상의 주인

45

“태초에 하나님께서 하늘과 땅을 창조하셨습니다”(창세기 1장 1절)

성경은 왜 하나님께서 이 세상을 창조하신 이야기로 시작하고 있을까요? 그 이유는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세상의 주인이 하나님이시고, 우리가 믿는 하나님은 우리를 만드신 분이며, 우리의 뿌리는 하나님에게서 시작되었다는 사실을 분명하게 알려 주기 위해서랍니다.
그래서 태초에 하나님이 이 세상을 창조하셨다는 말씀 속에는 우리의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해답이 담겨 있어요. 왜냐하면 우리를 만드시고 우리의 주인 되시는 하나님께서는 절대로 우리를 그냥 두지 않으시거든요. 반드시 우리의 문제를 책임져 주시고 해결해 주실 거랍니다. 그걸 어떻게 알 수 있냐고요? 하나님께서는 이미 우리의 가장 큰 문제를 해결해 주셨거든요.
죄가 이 세상에 들어오면서 우리의 주인은 사탄으로 바뀌었어요. 하지만 우리를 너무나 사랑하신 하나님께서는 하나뿐인 아들 예수님을 이 땅에 보내셨고, 십자가에서 승리하심으로 다시 우리의 주인이 되어 주셨어요. 그뿐 아니라 죄로 망가진 우리의 마음도 다시 새롭게 창조해 주셨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하나님께 우리의 모든 문제와 연약한 부분을 가지고 나아간다면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고 모든 문제를 해결해 주실 거예요.
우리를 지으시고 우리를 구원하신 하나님의 사랑이 감사하지 않나요? 그 하나님을 참된 주인으로 모시기 바랍니다.

‘재림신앙 이음’ 아가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이연석(남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