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0일 월요일 어린이기도력] 패트릭 목사님

122

“너희는 나그네를 사랑하라 전에 너희도 애굽 땅에서 나그네 되었었음이니라”(신명기 10장 19절)

노벨 평화상을 받은 흑인 인권 운동가 만델라 대통령으로 유명한 남아프리카 공화국을 시작으로 우리 가족은 아프리카 7개국을 여행했어요.
이 여행을 계획하면서 안식일을 중심으로 일정을 짰어요. 멋지고, 유명한 곳보다 안식일이 더 소중했기 때문이지요. 아프리카에서 맞은 첫 안식일에 우리는 헬더버그 대학교회로 갔어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피부색은 검었지만 하얀 이를 보이며 환하게 웃는 학생들과 사진도 찍었어요. 먼 아프리카에서 드리는 첫 예배였지만 우리 교회에서 예배드리는 것 같았어요.
예배가 끝난 후 우리는 패트릭 목사님의 초대를 받았어요. 전혀 알지 못했던 분이셨는데 우리나라 영어학원에서 강사로 봉사한 적이 있다며 한국에서 온 우리 가족을 초대해 주셨어요.
패트릭 목사님과 사모님은 맛있는 음식으로 우리를 대접해 주셨고 아프리카 교회의 여러 이야기를 들려주셨어요. 목사님 가족의 환대 속에서 우리는 가족 같은 사랑을 느낄 수 있었어요.
어린이 여러분, 우리 모두는 하늘 본향을 향하여 가는 믿음의 한 가족이랍니다. 우리가 안식일마다 만나는 성도님들, 친구들은 하늘에서 함께 살 영원한 가족이지요.
하늘나라가 갈 때까지 서로 도와주고 사랑을 나누며 살다가 영원한 하늘까지 함께 가는 우리 모두가 되길 바라요.

‘재림신앙 이음’ 아가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김이현(임송호수전원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