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6일 수요일 어린이 기도력] 더 좋은 결과

66

“하나보다 둘이 더 낫다. 둘이 함께 노력하면 더 좋은 결과를 얻기 때문이다”(전도서 4장 9절, 우리말)

말 한 마리가 75kg의 무게를 1초에 1m 들어 올리는 힘을 1마력이라고 해요. 그런데 1마력의 힘으로 말 두 마리가 끌면 두 배의 무게인 150kg을 들어 올릴 것 같지만, 실제로는 4배나 되는 300kg 정도의 무게를 거뜬히 들어 올린다고 해요. 말 두 마리가 힘을 합치면 각각의 능력치를 모두 더한 것보다 3~4배 정도의 힘을 더 낼 수 있답니다. 이처럼 함께 노력하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예수님의 열두 제자는 3년 반 동안 예수님과 함께 지냈지만 서로 더 높은 자리를 차지하겠다고 다투었어요. 연합하지 못했던 거죠.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겟세마네 동산에서 제자들이 하나가 되기를 간절히 기도하셨어요. 그리고 제자들을 위해 십자가에 달려 돌아가셨어요. 그 후 제자들은 달라졌어요. 한곳에 모여 한마음 한뜻으로 기도하고 연합하여 복음을 전했어요. 그러자 놀라운 일이 벌어졌어요. 하루에 3,000명씩, 5,000명씩 그리고 셀 수 없이 큰 무리가 회개하고 예수님을 믿게 되었어요.
우리 모두 함께하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함께하면 더 큰일을 이룰 수 있어요.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아담이 홀로 지내도록 놔두지 않으셨어요. 서로 돕는 가족과 친구들을 주셨어요.
모두 함께 연합한다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오늘도 연합하여 더 좋은 하루가 되기를 바랍니다.

‘재림신앙 이음’ 아가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강호(남원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