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7일 월요일 어린이 기도력] 타락한 세력들

73

“또 내가 보매 개구리 같은 세 더러운 영이 용의 입과 짐승의 입과 거짓 선지자의 입에서 나오니 그들은 귀신의 영이라 이적을 행하여 온 천하 왕들에게 가서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의 큰 날에 있을 전쟁을 위하여 그들을 모으더라”(요한계시록 16장 13~14절)

최후에 아마겟돈 전쟁이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나라와 나라의 싸움이 아닙니다. 선과 악의 영적 전쟁입니다. 그런데 요한계시록에는 개구리 같은 세 더러운 영이 마귀의 앞잡이로 등장하여 이 세상 모두를 동원할 것이라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용과 짐승과 거짓 선지자의 삼중 연합은 마치 아버지 하나님과 아들 예수님과 성령 하나님의 삼위일체를 흉내 내어 구원 대신 파멸로 이끌 것입니다.
개구리가 떼를 지어 우는 소리를 들어 본 적이 있나요? 너무 시끄러워서 다른 소리는 들을 수가 없지요. 용의 입과 짐승의 입과 거짓 선지자의 입에서 나오는 말은 개구리와 같이 사람의 정신을 빼놓아 하나님의 말씀에 집중하지 못하게 할 것입니다. 다니엘이 본 작은 뿔에는 입이 있어 큰 말을 했는데(단 7:8) 후일에는 마귀를 상징하는 용과 강대국을 상징하는 짐승뿐 아니라 거짓 선지자까지도 한목소리로 사탄의 말을 할 것입니다. 타락한 거짓 선지자가 사탄을 신으로 높이고 진리를 가로막을 것입니다. 타락한 교회가 말씀을 제쳐 놓고 기적이나 신비주의로 사람을 잘못된 길로 인도할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에겐 삼위일체 하나님이 계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재림신앙 이음’ 아가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오하린(원주중앙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