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7일 안식일 어린이 교과] 무제한

31

“만일 우리가 우리 죄를 자백하면 저는 미쁘시고 의로우사 우리 죄를 사하시며 모든 불의에서 우리를 깨끗게 하실 것이요”(요한일서 1장 9절)

성경에 진심으로 자복한 죄를 용서받지 못한 자가 있나요?
여러분 집은 어떤 밥솥을 쓰나요? 대부분 전기 압력 밥솥을 쓰지요? 저는 가스레인지에 쓰는 압력 밥솥을 십 수년 쓰다가 8년 전에 전기 압력 밥솥을 얻어서 쓰고 있었어요. 그런데 전기 압력 밥솥이 몇 달 전에 고장이 났어요. 보온 기능은 가능한데 취사는 되지 않았어요. 그래서 가스 압력 밥솥으로 밥을 한 뒤 옮겨 담아 보온 기능만 쓰다가 봄이 되어 전기 압력 밥솥을 서비스 센터에 가져갔어요. 직원이 대충 보더니 부품이 없어서 수리를 못한다고 새로 사라고 하네요.
베이킹소다로 찌든 때를 닦아서 겉보기에는 새것 같았는데 고칠 부품이 없는 밥솥은 가차 없이 사형 선고를 받았어요. 2006년에 생산된 밥솥은 17세 꽃다운 나이에 겉으로는 멀쩡한데 더 이상 우리 집에 머물 수 없게 되었어요.
숨기고 싶었던 죄나 당시에는 죄인지 모르고 있다가 성령의 감화로 죄인 줄 알고 하나님께 가지고 나가면 하나님은 너무 오래된 죄라 용서 못한다고 하시지 않아요. 하나님은 언제나 우리의 잘못을 꼭 용서해 주세요. 하나님께 잘못을 용서받기를 주저하지 않는 하루하루 보내길 바랍니다.

‘재림신앙 이음’ 아가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김우주(여천교회), 김대현(서울중앙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