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3일 금요일 어린이기도력] 보이지 않는 것의 소중함

124

“우리는…보이지 않는 것들에 시선을 고정합니다”(고린도후서 4장 18절)

여러분의 시력은 어느 정도 되나요? 보통 사람은 1.0 정도 된다고 해요. 물론 시력이 더 좋은 사람도 있고, 1.0보다 더 낮은 사람도 있지요. 놀랍게도 대초원에서 주로 사는 몽골 사람들은 시력이 2.0~4.0에 이른다고 해요.
하늘을 훨훨 날아다니며 사냥을 하는 매의 시력은 얼마일까요? 여러분, 놀라지 마세요! 자그마치 9.0이라고 하네요. 사물을 잘 보는 사람에게 매의 눈을 가졌다고 하는 데는 다 이유가 있었군요. 놀라운 사실이 또 하나 있는데 에스키모인은 100미터 떨어져 있는 사냥감도 정확히 맞춘다고 해요. 놀라운 시력이죠!
그런데 아무리 시력이 좋은 사람도 볼 수 없는 것이 이 세상에는 정말 많아요. 우리에게 너무 중요한 것이며 우리의 삶에 없어서는 안 되는 것이지만 우리 눈으로는 볼 수 없는 것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하나님께서는 왜 우리 눈으로 볼 수 없는 것을 많이 만드셨는지도 한 달 동안 생각해 보도록 해요. 우리 눈에 보이는 것은 보이지 않는 것에 의해 움직인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될 거예요.
하나님께서 만드셨고 또 소중히 여기시는, 보이지 않는 것들의 소중함을 알아보는 믿음의 눈을 지니게 될 거예요.

‘재림신앙 이음’ 아가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이시우(별내행복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