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일 수요일 어린이 기도력] 우주 창조는 신비하다!

61

“너희는 눈을 높이 들어 누가 이 모든 것을 창조하였나 보라 주께서는 수효대로 만상을 이끌어 내시고”(이사야 40장 26절)

하나님께서 우주 창조를 꼭 하셔야 했을까요? 삼위일체 하나님만 존재하셨어도 참 좋을 텐데 왜 우주 창조를 시작하셨을까요? 성부, 성자, 성령 삼위일체의 사랑과 기쁨을 나누어 주고 싶으셨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영원히 자신과 함께 지낼 작품을 만드셨습니다. 하나님의 창조는 놀랍고 신비합니다. 우주는 하나님의 신비한 작품입니다. 별의 수는 상상을 초월합니다. 어떤 과학자의 계산에 따르면, 지구의 모든 모래알 수보다 별의 수가 더 많답니다.
우주는 무엇으로 이루어졌을까요? 과학자들은 시간, 공간, 물질이 절묘하게 결합된 우주를 생각합니다. 저는 여기에다가 ‘하나님’을 포함시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은 우주를 창조하고 보존하시는 분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이 없으면 우주는 금방 사라질 것입니다. 그래서 우주의 구성 요소=시간+공간+물질+하나님입니다.
이 구성 요소에서 ‘공간’이 왜 필요할까요? 입체 공간이어야 별들이 움직일 수 있겠지요. 어떻게 별들을 공간에 흩으실까요? 수많은 별을 어떻게 공간에 던져놓으실까요? ‘힘’이 필요하고, ‘질서’가 필요하고, ‘법칙’이 필요합니다. 하나님께서 별들을 붙잡는 ‘힘’이 되기로 하셨습니다. 하나님은 ‘우주의 중심’, 천국 보좌에서 만물을 다스리고 계십니다.

‘재림신앙 이음’ 아가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이민준(인천계양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