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4일 목요일 어린이 기도력] 성령 충만을 받고서(129장)

99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사도행전 1장 8절)

1. 성령 충만함 받고서 기도 대장 될래요. / 성령 충만함 받고서 전도 대장 될래요
2. 성령 충만함 받고서 봉사 대장 될래요. / 성령 충만함 받고서 순종 대장 될래요
(후렴) 성령은 성령은 우리들을 / 대장으로 대장으로 만들어 줘요.

예수님은 하늘로 가시면서 최고의 선물인 성령 하나님을 주셨어요. 성령 하나님은 마음으로 받아들이고자 하는 모두에게 함께하시는 하나님이에요. 나와 함께하는 동시에 친구와도 함께하실 수 있는 하나님이시지요. 그래서 모두를 도울 수 있어요. 우리는 모두 착한 사람이 되고 싶고, 좋지 못한 모든 습관은 바꾸거나 버리고 싶어 해요. 하지만 쉽지 않지요. 그럴 때 성령 하나님께 도움을 구하세요. 기도하는 것이지요.
기도와 전도, 봉사와 순종은 좋은 거예요. 어쩌다 한 번씩 하기는 해도 계속해서 하는 것은 쉽지 않지요. 그럴 때마다 성령 하나님께 도움을 구하면 받을 수 있어요. 기도를 꾸준히 하는 친구, 전도를 계속하는 친구, 봉사를 멈추지 않는 친구, 순종이 습관이 된 친구는 정말로 멋진 친구지요. 딱지 대장, 고무줄 대장 등도 좋지만 기도 대장, 전도 대장, 봉사 대장, 순종 대장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성령 하나님께 도와 달라고 기도하세요. 한 번 두 번 꾸준히 하다 보면 어느새 대장이 되어 있을 거예요. 오늘 어떤 대장이 되고 싶은지 생각해 보고 기도하는 하루 보내세요.

‘재림신앙 이음’ 아가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권찬영(대학선교센터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