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1일 일요일 어린이 교과] 세상을 창조하신 하나님

47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창세기 1장 1절)

오늘의 찬양: 한 마리 작은 참새도(10장)

전 세계 수많은 나라 중에서 우리나라처럼 사계절이 뚜렷한 나라는 많지 않다는 사실을 알고 있나요? 덕분에 우리는 1년에 네 번씩 변하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지요.
봄에 예쁜 꽃을 보고 있으면 저절로 웃음이 나고, 여름에는 뜨거운 태양으로 무덥지만 그 무더위 덕분에 철썩거리는 파도와 시원한 계곡에 풍덩 뛰어들 수 있어 신이 나요. 가을이 되면 온 동네 나무가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 옷을 갈아입어 꼭 알록달록 물감 칠을 한 것 같아 행복해요. 겨울이 되면 손이 꽁꽁, 발이 꽁꽁 춥지만 새하얀 눈이 펑펑 오는 덕분에 눈사람을 만들 수 있어 정말 좋지요. 놀랍게도 이러한 멋진 천연계(자연)는 바로 우리를 위해 하나님께서 만들어 주신 가장 큰 선물이랍니다. 정말 감사하지 않나요?
모든 만물을 주관하시는 하나님, 정말 작고 소중한 한 마리 작은 참새도 사랑하시는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가장 많이 사랑하세요. 그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자연을 주셨고, 우리는 그 자연을 바라볼 때 하나님을 만나게 되고 그 큰 사랑을 느낄 수 있게 된답니다. 오늘은 하나님께 ‘하나님 저도 하나님을 정말 많이 사랑해요! 저를 위해 예쁜 자연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고 기도해 보면 어떨까요?

‘재림신앙 이음’ 아가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강민호(안성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