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일 금요일 어린이 기도력] 올바른 길로 가야 해요

8

“어떤 길은 사람이 보기에 좋아 보여도, 결국은 죽음의 길이다”(잠언 14장 12절, 쉬운성경)

벌써 12월입니다. 올해 어떤 목표가 있었나요? 10cm 이상 키 크기? 책 100권 읽기? 나쁜 습관 버리기?
우리가 목표를 이루려고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바른 방향으로 노력하는 것입니다. 학교에 가려면 학교가 있는 방향으로 가야 하는데 만약 반대로 간다면 선생님과 반가운 친구들을 만날 수 있을까요? 아무리 부지런히 가도 학교와는 점점 멀어질 것입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천국을 선물로 주셨습니다. 아름다운 천국에 도착하려면 천국 가는 바른길로 가야 합니다. 만약 엉뚱한 길로 가고 있다면 즉시 가던 길을 멈추고 돌이켜야 합니다. 마귀는 항상 여러분과 저를 멸망의 길로 가게 하려고 유혹합니다.
다시 한번 물어볼게요. 천국에 기쁘게 도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천국 가는 바른길로 똑바로 가야 합니다. 예수님께서 분명하게 말씀해 주셨습니다.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요한복음 14장 6절).
어린이 여러분! 1년 중에서 12월이 마지막 달이듯 사람의 일생에도 끝이 있답니다. 이번 한 달 동안 천국 가는 길을 잘 배워서 영광스러운 천국에 모두 다 들어가시기를 바랍니다.

‘재림신앙 이음’ 아가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진우혁(원주중앙교회), 윤서준(춘천초어린이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