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3일 월요일 어린이 기도력] 하나님의 말씀에 늘 관심을 기울이는 어린이

26

“내가 보니 검은 말이 나오는데 그 탄 자가 손에 저울을 가졌더라”(요한계시록 6장 5절)

계속해서 예수님이 요한에게 보여 주셨던 7가지 도장 스티커가 붙은 두루마리 종이 이야기예요. 예수님께서 세 번째 스티커를 떼셨어요. 이번에는 검은 말을 타고, 손에는 저울을 가진 사람이 나타나요. 분위기가 어둡게 느껴지나요?
이 시대에 교회와 교회 지도자들이 잘못된 길로 빠졌어요. 흰색이 승리를 상징한다면 정반대의 색깔인 검정색은 패배를 상징해요. 얼마나 교회가 많은 잘못을 했으면 하나님께서 말의 색깔을 검정색으로 나타내셨을까요? 하나님께서는 세상이 주는 즐거움에 만족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구하지 않는 사람들을 꾸짖고 계세요.
이 모습이 우리의 모습일 수도 있어요. 친구들과 게임을 하거나 만화 보기를 좋아하지만 성경 공부를 하는 것을 싫어하지는 않나요? 화려한 가수들이 부르는 노래는 흥얼거리면서 하나님을 찬양하는 노래를 부르기는 싫어하지 않나요? 우리의 관심사가 다른 어떤 것보다 하나님을 우선시해야 해요.
매일 우리의 관심과 목표를 하나님의 말씀에 두는 어린이가 되길 기도해요.

‘재림신앙 이음’ 아가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박윤준, 장이현(창동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