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도 그의 것이라 그가 만드셨고 육지도 그의 손이 지으셨도다”(시편 95편 5절)
충청남도 태안군에 있는 안면도는 우리나라에서 여섯 번째로 큰 섬이랍니다. 다른 섬들처럼 예쁜 바닷가와 해수욕장도 많고요. 특별히 안면도에는 다른 섬에 없는 ‘해송’이라는 소나무가 있습니다. 해송은 ‘바다 소나무’라는 뜻으로 약간 붉은색을 띤 수백 년 된 소나무가 온 산을 가득 메우고 있는 모습이 정말 멋있습니다. 또한 그곳에는 둘레길이 있어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근사한 풍경을 경험할 수 있답니다. 바닷가에 모래성을 쌓기도 하고 바다에서 수영도 하고 어른들은 바다에서 낚시도 할 수 있어요.
안면도 쥬라기박물관에서는 공룡과 공룡 화석도 볼 수 있어요. 공룡과 관련된 재미있는 체험도 할 수 있고요. 공룡을 좋아하는 친구들에게는 정말 신나는 곳이지요!
안면도 바닷가 바로 옆에는 재림교회 연수원이 있어요. 방이 많아서 가족이나 교인들이 캠핑하기 좋은 장소예요. 배와 바나나 보트, 제트 스키도 있어서 여러 가지 물놀이도 재미있게 할 수 있답니다.
이렇게 아름답고 좋은 안면도에 놀러 오세요. 자연 속에서 하나님의 위대하심과 사랑을 느끼며 가족끼리 더 사랑하고 친구 간에는 더 좋은 우정을 쌓게 될 거예요. – 김유한
‘재림신앙 이음’ 아가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유시윤(본부교회), 박재이(원주중앙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