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5일 수요일 어린이 교과] 주 7일 패스파인더

37

“그들은 날마다 한마음으로 성전 뜰에 모였습니다. …하나님을 찬양하였으며, 모든 사람에게서 칭찬을 받았습니다. 주님께서는 구원받는 사람을 날마다 늘어나게 하셨습니다”(사도행전 2장 46~47절)

패스파인더를 안식일뿐 아니라 매일 한다면 어떨까요? 너무 좋다며 손을 번쩍 들고 싶은 친구도 있고, 학교 끝나면 학원도 가야 할 일 때문에 고민하는 친구도 있을 거예요.
넓은세상지역아동센터는 매일 패스파인더 활동을 합니다. 어떤 활동인지 궁금하다고요? 안동 예끼마을과 선성수상길 트래킹, 코로나19 대처법 및 위생 교육, 볼 클레이와 피포 페인팅 기능 교육, 우리나라의 새, 성경 이야기, 구문소 트래킹 등입니다.
넓은세상지역아동센터와 태백중앙교회는 주 7일 패스파인더를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센터 아이들이 교회에 자주 못 오게 되어 고민 끝에 결정한 것입니다. 스스로 신청한 아이 15명이 평일 저녁과 주말 낮에 참여하는데 아이들뿐 아니라 부모님들에게도 반응이 매우 좋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교회와 지역의 많은 분의 도움을 받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교회와 선생님들이 헌신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며 섬깁니다. 교회 본당이 매일 아이로 붐비는 모습을 볼 때 기뻐하시는 우리 하나님을 생각하며 감사합니다.
여러분도 집에서 패파를 매일 할 수 있습니다. 오늘부터 어떻게, 무엇을 할지 생각해 보세요.
넓은세상지역아동센터(태백) 센터장 조용만

‘재림신앙 이음’ 아가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윤하랑(광주중앙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