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31일 화요일 어린이 교과] 사랑해요

58

“이 모든 것 위에 사랑을 더하십시오. 사랑은 온전하게 묶는 띠입니다”(골로새서 3장 14절, 우리말성경)

우리는 감정을 통해 예수님의 선한 마음을 닮은 자신의 모습을 보기도 하고, 예수님이 꼭 필요한 자신의 모습을 보기도 해요. 다양한 감정은 잘 다루면 우리를 예수님께로 더 가까이 가게 도와주는 선물이에요.
감정을 다루는 다양한 방법에는 가장 중요한 원칙이 있어요. 바로 예수님의 사랑으로 여러분 마음속을 가득 채우는 거예요. 마음속에 가득 찬 예수님의 사랑은 여러분의 생활을 즐겁게 해 주고 행복하게 해 주는 비결이에요. 여러분이 부정적인 감정을 느끼고 있을 때는 예수님의 사랑이 위로와 용기를 주고, 선한 해결 방법을 선택하도록 도와줄 거예요.
예수님의 사랑으로 마음속을 가득 채우는 방법이 궁금한가요? 예수님께서 이 땅에 내려오셔서 어떻게 살아가셨는지 성경 말씀을 매일 읽어 보세요. 예수님의 삶과 십자가에서 묻어 나오는 사랑이 여러분의 마음을 곱게 물들여 줄 거예요.
“‘우리가 사랑함은 그가 먼저 우리를 사랑하셨음이라.’ …사랑하면 성품이 변화하고 충동을 억누르고 격한 감정을 다스리며 고상한 애정이 생깁니다. 마음속에 이 사랑을 간직하면 삶에 향기가 감돌고 주위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세련된 감화를 끼칩니다”(사도행적, 551).

‘재림신앙 이음’ 아가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배서우, 정하다(천성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