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회장 후보 추천 임무’ 선거위 구성 결의

105

동중한 39회 총회는 선거위원회를 구성했다. 의장을 포함해 53명으로 꾸렸다.
동중한 39회 총회는 합회장을 비롯한 임원과 부장, 각부 부부장 또는 차장을 선임해 총회에 제안할 선거위원회를 구성했다.

선거위원회는 특히 차기 정기총회 때까지 총회의 전권을 위임 받아 행정권을 행사할 행정위원회를 구성한다. 이와 함께 합회가 운영하는 산하 기관의 운영위원회 위원들을 총회에 추천하는 역할을 맡는다.

선거위는 정관에 의장으로 봉사할 한국연합회장 또는 그의 지명인을 포함해 최소 50명 이상 55명 이하의 인원으로 구성토록 명시돼 있다. 이번 총회에서는 의장 포함 53명으로 구성했다.

선거위원회는 목회자와 평신도가 균형을 이루도록 선출했다. 한 교회 1명을 원칙으로 했다. 본부, 동부, 강남 등 서울 3개 지역과 경기 지역은 8명씩, 영동, 영서 등 강원 지역은 각 10명씩 뽑았다. 조직위원이나 합회 및 상급 기관의 임부장, 조직위원 추첨에 참여하지 않은 사람은 선거위원이 될 수 없도록 규정했다.

한편, 총회는 ‘헌장 및 정관위원회’와 ‘경영위원회’ 구성안을 받아들이고, 이를 결의했다. 신임서위원회는 차기 행정부에 위임했다. 대표들은 “합회장 후보 등 인선 과정의 처음부터 끝까지 주님께서 개입하시고 동중한 농원을 부흥과 개혁으로 이끌 수 있는 정직하고 공의롭고 진실한 인물을 지도자로 선출할 수 있도록 인도하시길” 마음 모아 기도했다.

선거위원회는 삼육중앙교회 청년관 2층 회의장에 모여 신임 합회장 후보 선정 작업에 들어갔다.

■ 동중한합회 제39회 총회 선거위원회 명단  
▲서울본부: 진성수(이문동) 이우진(삼육중앙) 박명호(삼육보건대) 여인호(용산) 김태경(본부) 유제성(청량리) 김만기(예문) 김옥순(중국어)

▲서울동부: 윤상택(중곡) 한규인(새소망) 심무기(면목동) 김대환(광진) 최명희(중화동) 우현준(묵동제일) 김상범(서울양원) 주형식(묵동)

▲서울강남: 강대영(가락동) 오경택(천호동) 황성민(성남중앙) 김동혜(뉴스타트) 이명지(강남하늘빛) 김동연(명일동) 최승호(잠실) 권응식(분당)

▲경기: 성시영(구리해오름) 전정민(마석) 김창현(다산한마음) 정선화(가평) 이은정(토평) 양해문(삼패공) 홍용표(현리) 조명애(교문리)

▲강원 영서: 박완정(원주중앙) 류몽희(원주새하늘) 정진석(둔내) 정다운(원통) 윤호영(춘천은하수) 장광수(남원주) 김헌정(문막) 유병복(영월) 김건태(홍천) 강동선(춘천중앙)

▲강원 영동: 이성수(강릉중앙) 고성표(강릉남부) 윤종배(철암) 차윤환(동해삼육중고) 박덕진(삼척) 유명수(진부) 윤재룡(이목정) 이명하(속초남부) 권영식(도계) 김영희(동해삼육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