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회장 후보 추천 임무’ 선거위원회 구성 결의

215

동중한 총회는 합회장을 비롯한 임원과 부장, 각부 부부장 또는 차장을 선임해 총회에 제안할 선거위원회를 구성했다.
동중한 38회 총회는 합회장을 비롯한 임원과 부장, 각부 부부장 또는 차장을 선임해 총회에 제안할 선거위원회를 구성했다.  

선거위원회는 특히 차기 정기총회 때까지 총회의 전권을 위임 받아 행정권을 행사할 행정위원회를 구성한다. 이와 함께 합회가 운영하는 산하 기관의 운영위원회 위원들을 총회에 추천하는 역할을 맡는다.  

선거위는 정관에 의장으로 봉사할 한국연합회장 또는 그의 지명인을 포함해 최소 50명 이상 55명 이하의 인원으로 구성토록 명시돼 있다. 이번 총회에서는 의장 포함 53명으로 구성했다.

선거위원은 조직위원들이 지역별로 나누어 선출하되 추천하여 목회자와 평신도가 균형을 이루도록 하며 한 교회 1명을 원칙으로 했다. 본부, 동부, 강남 등 서울 3개 지역과 경기 지역은 8명씩, 영동, 영서 등 강원 지역은 각 10명씩 뽑았다.

조직위원이나 합회 및 상급 기관의 임부장, 조직위원 추첨에 참여하지 않은 사람은 선거위원이 될 수 없도록 했다. 개정된 시행세칙에 따라 조직위원 추첨에 참가하지 않은 사람은 선거위원이 될 수 없으며, 연속으로 2회를 초과해 선출될 수 없도록 규제했다.

선거위원회는 삼육중앙교회 청년관 2층 회의장에 모여 신임 합회장 후보 선정 작업에 들어갔다. 앞서 총회 대표들이 각자 무기명 비밀투표로 써 낸 합회장 후보자 투표용지도 선거위원회에 보내졌다.  

한편, 총회는 ‘헌장 및 정관위원회’와 ‘신임서위원회’ ‘경영위원회’ 등 위원회별 구성안을 받아들이고, 이를 결의했다.  

조직위원회를 진행하는 사이, 총회장에서는 각 부 보고가 이어졌다.

■ 동중한합회 제38회 총회 선거위원회 명단  
▲본부지역 : 강병진 김혁구 윤경식 정선화 / 김완태 심재권 이광재 조용구

▲동부지역 : 신선철 윤영치 문치범 이진환 / 임화자 김정수 이기동 송은영

▲강남지역 : 류몽희 박성철 방한규 김성준 / 설영익 신용석 최병권 이호탁

▲경기지역 : 김민영 정근태 오세운 고성표 / 임영기 정창곤 송재현 최승호

▲영서지역 : 윤호영 신병성 박덕진 지명훈 위재헌 / 주진환 박남규 손경상 김종옥 김상호

▲영동지역 : 박영남 박병우 김종진 이경훈 최운성 / 이성영 유명수 김영복 최명섭 박만호(先 목회자 / 後 교회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