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철남 목사는 수락연설에서 “무거운 마음이다. 합회의 어려운 사정을 알고 있다. 열심히 일하겠다. 평신도들이 열심히 선교하고, 교회가 성장할 수 있도록 일선을 지원하고 돕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또 청지기/신탁부와 감사를 겸임하는 재무에는 새순천교회 담임 유화영 목사가 부름 받았다.
유화영 목사는 “이 직임을 잘 감당할 수 있을지 두려운 마음이 앞선다. 그러나 시시때때로 우리의 필요를 채우시고, 이끌어주시는 하나님의 능력을 의지하고 나아가겠다. 기도하며 협력해주시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총무 구철남 목사는 1968년 9월 29일생으로 삼육대 신학과를 졸업하고, 필리핀 AUP대학원에서 보건학 석사 과정을 이수했다.
1993년 순창교회에서 목회를 시작한 후 무등교회, 제주중앙교회, 여천교회, 별새꽃돌창조과학관, 여수서부교회, 광주운암교회, 호남삼육 교목을 역임했다. 2017년부터 현재까지 전주중앙교회에서 시무하고 있다. 김정화 사모와의 사이에 재윤, 하은 두 자녀를 두었다.
재무 유화영 목사는 1970년 1월 22일생으로 삼육대 신학전문대학원 신학과를 졸업했다.
1998년 순창교회에서 사역에 발을 디딘 후 해남교회, 광주봉선교회, 서귀포교회, 여수중부교회, 무등교회, 광주서부교회 등에서 봉사했다. 2018년부터 새순천교회에서 성도들을 섬기고 있다. 김보영 사모와의 사이에 지훈, 은서 1남1녀를 두었다.
안교선교부는 김재신 목사가 선출됐다. 1971년 2월 2일생으로 삼육대 신학과를 졸업했다. 2001년 3월 보성본부교회에서 사역을 시작했으며, 호남삼육중.고 교목실과 보전교회에서 봉사했다. 지난해부터 광주삼육초등학교에서 어린이들의 마음에 재림신앙을 불어넣고 있다. 강은신 사모와의 사이에 형우, 형은, 형민 세 자녀를 두었다.
보건구호부 및 아드라는 최규식 목사가 선출됐다. 1969년 2월 24일생으로 삼육대 신학전문대학원 신학과를 졸업했다. 1991년 시조사에서 목회에 발을 디뎠으며, 대서중앙교회, 진도읍교회, 여수서부교회를 거쳐 2018년부터 구례교회에서 목양하고 있다. 이기숙 사모와의 사이에 호연, 승연, 도연 세 자녀를 두었다.
군봉사부와 홍보부를 함께 맡는 청소년부장은 김성민 목사가 부름 받았다. 1981년 11월 26일생으로 삼육대 신학과를 졸업한 후 미국 앤드류스대학교 대학원에서 수학했다. 2007년 신흥교회에서 사역을 시작했으며, SDA교육 광주학원 원목실, 대서중앙교회, 여수요양병원 목회실, 조성교회를 거쳐 지난해부터 광주삼육초등학교에서 봉사하고 있다. 이은진 사모와의 사이에 하랑, 하온, 하겸 세 자녀를 두었다.
어린이부장은 한평화 목사가 선임됐다. 1985년 12월 19일생으로 삼육대 신학전문대학원 신학과를 졸업했다. 2013년 호남삼육중고등학교에서 목회를 시작했으며, 2017년부터 현재까지 광양교회에서 일하고 있다. 고은송 사모와의 사이에 외아들 시후를 두었다.
이 밖에 여성전도부장/가정봉사부장, 출판전도부장/예언의신부장은 신임 행정위원회에 선임을 맡겼다.
총회는 이와 함께 앞으로 4년간 총회의 전권을 위임받아 호남합회 선교사업을 지도하고 추진해 갈 행정위원회도 구성했다. 총회는 선거위원회의 행정위원회 구성안을 보고 받고, 이를 결의했다. 명단은 아래와 같다.
■ 호남합회 제25회 회기 행정위원회 위원 명단
합회: 합회장(의장), 총무(서기), 재무, 안교선교부장, 청소년부장
교육기관 대표: 호남삼육중고등학교장 / 광주삼육초등학교장(각 2년씩)
평실협회장: 지승구
전북동부: 김치호(남원동산) 이종덕(무주중앙) 구회자(女 / 임실새소망)
전북서부: 문호범(신태인) 홍옥기(익산중앙)
광주동북부: 이영빈(궁동중앙) 김창준(모퉁잇돌) 박수영(女 / 학운동)
광주서남부: 김순만(서광) 김진수(빛고을)
전남동부: 황대원(순천참빛) 정순례(女 / 여수중앙)
전남중부: 정삼수(강진) 이재율(대서중앙)
전남서부: 김학재(목포중앙) 김범철(진도보전) 홍성숙(女 / 진도남부)
평신도지도자교회 대표: 우재하(벌교)
여성협회장: 박달금(광주)
만40세 이하 대표: 설영관(목회자) / 평신도 대표는 행정위원회에 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