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데이] 테드 윌슨 대총회장 동참 호소

16


테드 윌슨 대총회장은 ‘각 시대의 대쟁투’ 프로젝트 2.0 사업을 공식 선언하고, 세계 교회의 동참을 호소했다.
대총회는 매년 4월 셋째 주 안식일을 ‘임팩트 데이’로 정하고, 전세계 모든 재림성도가 전도용 소책자를 나누는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있다.

내년에는 화잇 여사의 <각 시대의 대쟁투> 보급판을 배포한다.

대총회는 지난 10월 미국 메릴랜드주 실버스프링스에서 열린 연례행정위원회 기간 중 맞은 안식일 오후 테드 윌슨 대총회장을 비롯한 세계 교회의 지도자들이 이 책을 들고 현지 거리와 가정에서 주민들에게 전달하며 복음의 씨앗을 파종했다.

테드 윌슨 대총회장은 이와 관련한 호소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아래는 권면의 전문.

우리에게 예언의 말씀이 있다는 것은 큰 축복입니다.

이제 곧 오래전부터 예언된 사건들이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은 예수님 안에서 아직 소망을 찾지 못한 친구와 이웃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지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우리가 그리스도의 의를 굳게 믿고 밤에 편히 잘 수 있다는 것은 얼마나 큰 위로입니까? 이 시대의 어려움을 겪으면서 믿음의 눈으로 우리 주님의 강림을 바라볼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기쁜 일인가요?

그러나 여러분의 친구와 이웃도 그와 같은 소망을 갖고 있습니까? 그들이 <각 시대의 대쟁투>에 담긴 좋은 소식을 읽고, 그들의 질문에 대한 답을 얻고 예수님이 곧 다시 오실 것을 준비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그래서 저는 <각 시대의 대쟁투> 프로젝트 2.0에 많은 기대를 갖고 있습니다. 2012년 진행했던 <각 시대의 대쟁투 프로젝트>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1억 권 이상의 <각 시대의 대쟁투>를 배포했습니다. 이번 <각 시대의 대쟁투> 프로젝트 2.0을 통해 우리는 귀중한 진리로 가득 찬 이 책을 수백만 권 배포할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각 시대의 대쟁투>는 독자들에게 곧 일어나게 될 최후의 전쟁은 무엇이며, 어떻게 하면 우리가 그리스도에 대한 믿음과 그분의 의를 통해 예수님 안에서 소망과 안전을 찾을 수 있을지에 대해 가르쳐 줍니다.

이것은 대량 우편 방송 프로젝트가 아닙니다. 모든 재림교인이 개인적으로 참여해 이 시대에 꼭 필요한 이 책을 인쇄본이나 디지털 형식으로 자신의 친구와 이웃, 동료들의 손에 전달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저는 수백만 권의 대쟁투 책을 세계적으로 배포하는 일이 쉽지 않은 도전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때문에 모든 교인이 참여해야 합니다. 지금 즉시 다음의 세 가지를 실천해 주시기 바랍니다.

첫째. 페이스북 또는 텔레그램 그룹에 가입해 주십시오. 대총회를 통해 이 프로젝트에 대한 업데이트와 함께 즉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둘째. 대쟁투 책자를 다운로드 받으십시오. 다운로드 탭을 클릭하면 다양한 언어로 제작한 <각 시대의 대쟁투> 디지털 공유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비록 전달하고자 하는 사람의 언어가 다르더라도 여러분의 친구, 이웃, 동료들에게 PDF 파일 또는 오디오북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셋째. 배포에 참여하십시오. 여러분이 속한 지회로부터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한 실제적인 정보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주님께서는 전 세계 재림교인이 일어나 모든 도시와 마을에 세천사의 기별을 선포하도록 부르고 계십니다. 이 책은 독자들이 마지막 시대에 예언된 사건의 극적인 성취를 보게 되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엘렌 G. 화잇 여사는 각 시대의 대쟁투를 금과 은보다 높이 평가했고, 이 책을 쓰는 동안 이 책이 널리 배포되기를 바랐습니다.

“이 책이 지체 없이 세상의 구석구석까지 배포될 수 있게 하기 위해 주님께서는 이 책을 쓰도록 나를 감동시키셨는데 이는 이 책이 포함하고 있는 경고들이 사람들로 하여금 주님의 날에 설 수 있도록 준비시키는 데 필요한 것이기 때문이다” <가려 뽑은 기별 3권 113>

우리는 우리의 친구와 이웃들이 다시 오실 예수님을 만나기 위해 준비되도록 돕기 원합니다. <각 시대의 대쟁투>를 온 세상에 배포하는 일에 여러분께서도 적극적으로 동참하시겠습니까? 세천사의 기별을 전하는 일에 예수님께서 여러분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적극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수님이 곧 오실 것입니다. 마라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