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고리] 김민기 어린이 돕기 ‘7일까지’

101

김민기 어린이를 위한 ‘사랑의 고리를 이어갑니다’ 캠페인이 오는 7일(금)로 종료된다.
김민기 어린이를 돕기 위한 ‘사랑의 고리를 이어갑니다’ 캠페인이 오는 7일(금)로 종료된다. 따라서 성금 모금도 이날로 마감한다.

김민기 어린이는 희귀질환인 ‘횡문근육종’(Rhabdomyosarcoma)으로 간 일부 절제술을 받고 치료 중이다.

종양이 다른 장기로 전이됐는지 알아보기 위해 당초 지난 연말 입원해 MRI를 촬영할 예정이었지만, 연기돼 오늘(4일) 연세대세브란스병원에 입원할 계획이다. 앞으로의 치료 일정도 의료진의 진단 후 확정할 것으로 보인다.

<아드라코리아> 김익현 사무총장은 “어린아이가 생명의 호흡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마음과 정성을 모아주신 모든 성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인사하고 “민기가 남은 치료도 잘 받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길 바란다. 2022년 새해를 맞아 성도들의 가정과 사업장에 하나님의 축복이 함께 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김민기 군은 지난 13일 연세대세브란스병원 암병동 소아외과에서 간의 60%를 넘게 잘라내는 절제술을 받았다.

<재림마을>과 <재림신문> <아드라코리아>는 김민기 군 돕기 ‘사랑의 고리를 이어갑니다’ 캠페인을 전개합니다. 생후 9개월밖에 되지 않은 이 아이가 수술을 받고 다시 건강한 웃음을 되찾을 수 있도록 성도 여러분의 따뜻한 사랑을 보내주십시오. 이 가정에 기적처럼 찾아온 이 아이가 우리의 ‘기적의 징표’가 되도록…

■ 김민기 군을 위한 ‘사랑의 고리’ 전용 계좌
우리은행 1005-502-054487(예금주: (사)아드라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