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재림교회 디지털 미션 위크’ 예정

53

한국연합회 디지털선교부가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재림교회 디지털 미션 위크’(Adventist Digital Mission Week)를 운영한다.

모든 재림교인이 참여하는 온라인 전도 주간이다.

재림교회 내 디지털 선교 저변 확대와 생활 속 전도 실천을 목적으로 기획했다.

<재림마을> 방문 후 ‘디지털 미션 위크’ 배너를 클릭하거나 QR코드를 스캔해 참여할 수 있다.

‘일상형 콘텐츠’ ‘신앙형 콘텐츠’ ‘동영상 시리즈’ ‘디지털 전도지’ 등 미션 위크 기간 전도용 디지털 콘텐츠를 공유하면 된다. 직접 제작한 콘텐츠를 업로드할 수도 있다. 개인이나 단체의 디지털 전도 경험 수기를 제출해도 된다.

가장 많은 콘텐츠를 공유한 사람 2명에게는 ‘최다 공유상’을, 공유 콘텐츠의 조회수가 높은 사람 2명에게는 ‘최다 조회상’을 시상한다. 디지털 전도 경험담을 올린 사람 중 3명을 뽑아 상을 준다. 콘텐츠를 직접 제작해 업로드한 사람 2명에게는 소정의 심사를 거쳐 ‘크리에이터상’을 시상한다. 이미지는 카카오톡 사이즈(1080 * 1920)로, 동영상은 1920*1080 분량은 3분 이내로 제작하면 된다.

수상자에게는 ‘갤럭시 워치 5’ ‘애플 에어팟 프로 2’ ‘삼성 버즈 프로 2’ ‘호텔숙박권’(1박 기준)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부상을 제공한다. 또한 참가한 모든 사람에게 삼육몰 또는 시조사몰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미션 포인트(Mission Point)를 지급한다.

이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연합회 디지털선교부(☎ 02-3299-5294)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자세한 안내 보기 https://sda.so/3SO2V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