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창세기 1장 27절)
여러분 모두 이순신 장군을 알고 있죠? 통영은 이순신 장군이 한산도에서 왜군을 물리친 한산 대첩이 있었던 곳이에요. 그래서 통영에는 이순신 장군과 관련된 기념관과 유적지가 많아요. 또 그 유명한 거북선도 볼 수 있고요.
통영에 오면 루지라는 재미있는 놀이기구도 탈 수 있어요. 루지는 긴 내리막길을 바퀴 달린 썰매를 타고 내려오는 스포츠예요. 너무 타고 싶은데 어려서 탈 수 없다면 부모님과 함께 탈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상상만 해도 정말 재미있겠죠?
‘동피랑 벽화마을’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나요? ‘동피랑’은 ‘동쪽 절벽’이라는 뜻의 통영 사투리예요. 구불구불한 오르막 골목길에 오래된 집들만 있어서 다 부수고 아파트를 지으려고 하다가 모든 집의 담장에 예쁜 그림들을 그렸더니 통영뿐 아니라 전국적으로 유명해져서 많은 관광객이 찾아온답니다.
통영은 이렇게 아름다운 자연과 역사, 예술이 어우러진 곳이에요. 하나님께서는 아름다운 자연을 만드셨을 뿐 아니라 자신의 형상대로 사람을 지어서 우리도 아름다운 것을 창조하게 하셨습니다. 통영에 오면 아름다운 바다와 산 그리고 동피 마을을 보면서 위대하신 하나님의 사랑과 능력을 더 깊이 깨닫게 될 거예요. 통영으로 오세요! – 권준혁
‘재림신앙 이음’ 아가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이유현, 최소율(본부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