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년 역사의 SDA삼육어학원이 광주광역시에 킨더레스트어학원을 개원한다.
광주킨더레스트어학원은 광주시 서구 주월동에 위치한 광주삼육초등학교와 불과 3분거리에 자리하고 있다.
킨더레스트는 5,6,7세 어린이를 위한 유치전문어학원으로 아이들이 실생활에서 원어민과 생활하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할 수 있도록 교육한다. 주입식 영어학습이 아닌 원어민과 한국인 교사들이 아이들과 신나는 체험활동을 하면서 즐겁게 영어를 배우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체발달에 필요한 체육수업, 바깥놀이, 견학, 소풍, 공연관람 등 특별활동도 병행한다. 이와 함께 주제 활동, 팀 프로젝트, 프레젠테이션 등 자기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특화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를 한층 재밌게 배우고 익힐 수 있다.
2월 개원을 앞둔 광주킨더레스트어학원은 연면적 457제곱미터의 여유로운 공간에 넓은 교실, 킨더홀, 북카페, 카페테리아 등 부대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아이들이 쾌적한 공간에서 최고의 교육을 받으며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다.
벌써부터 삼육학교 진학을 목표로 영어교육을 시작하려는 학부모들의 문의가 이어질 만큼 관심이 뜨겁다. 앞서 12월에는 학부모설명회를 개최해 학사와 커리큘럼을 소개했다. 학부모들은 교실과 시설을 직접 둘러보며 자녀들이 생활할 공간을 미리 익혔다.
한편, SDA삼육어학원은 1969년 개원해 반세기를 거듭해 오면서 ‘누구나 영어회화를 할 수 있다’(You Too Can Speak English)는 단순하지만 명확한 교육철학을 바탕으로 선진 영어교육에 앞장서 왔다. 그 결과 누적 수강생 500만 명이 국내외에서 글로벌 리더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SDA킨더레스트는 현재 휘경, 별내, 야당, 천안, 제주 등 전국 5곳에서 운영 중이며, 아이들의 변화와 성장을 경험한 학부모들이 프로그램의 가치와 탁월함에 만족하고 있다. 학부모들은 자녀가 킨더레스트에서 원어민 교사와 자유롭게 소통하게 된 것뿐 아니라, 인성교육을 통해 배려, 존중, 협력을 체득해 또래들과 잘 어울리게 된 것을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로 꼽는다.
졸업생들이 초등학교에 진학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는 점도 자랑거리다. 학교 관계자로부터 감사편지를 받을 정도로 우수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특별히 맞벌이부부를 위한 방과 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광주킨더레스트(상담문의: ☎ 062-710-3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