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연합회 36회기 첫 연례행정위 오늘 개회(1신)

203

36회기 들어 첫 한국연합회 연례행정위원회가 15일과 16일 양일간 열린다.
2021년 한국연합회와 산하 기관의 한 해 사업을 되돌아보고 검토하는 연례행정위원회가 오늘(15일 / 월) 오전 10시 개회한다.

16일까지 이틀간의 일정으로 진행하는 이번 연례행정위는 36회기 첫 연례위다.

회의에는 북아태지회와 한국연합회, 전국 5개 합회 및 각급 기관의 위원들이 참석해 각 부서별 사업현황을 보고 받고, 상정 안건을 협의한다.

연례위는 ‘연합회장 보고’ ‘총무 보고’ ‘재무 보고’ 등 의회 안건을 처리한다. 또한 각종 인준안 및 규정 변경안, 사업운영 지침안 등을 심의 의결한다. 이와 함께 예산 및 재정위원회, 봉급사정위원회, 특별일과 헌금일위원회 등 각 분과위원회의 보고를 받는다. 

아울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감염증 팬데믹 이후 침체한 국내 선교 활성화 방안과 ‘위드 코로나’ 시대에 대응하기 위한 실천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특히 새 회기 비전인 ‘I WILL GO, 기대와 소망, 그 이상으로!’와 함께 ▲남은 무리의 정체성 확립(Identity Recovery) ▲부흥과 개혁(Work to Revival & Reformation) ▲세계 선교를 위한 한국 교회의 역할 증대(Go to the World) 등 핵심정책의 방향성을 논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