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0일 수요일 어린이기도력] 내가 사랑하는 성경 구절

282

“오늘날 내가 네게 명하는 이 말씀을 너는 마음에 새기고”(신명기 6장 6절)

‘내가 사랑하는 성경 구절’이라는 주제로 여러분을 만난 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달이 지나고 마지막 날이 되었네요. 이스라엘 백성은 400년 넘게 애굽이라는 나라에서 노예 생활을 했어요.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 백성을 구원해 주시려고 모세를 보내서 백성을 탈출시키셨어요. 그 뒤 이스라엘은 40년 동안 사막에서 생활하다가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가나안 땅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오늘 소개한 성경 구절은 이스라엘 백성이 가나안 땅에 들어가기 직전에 모세가 했던 말입니다. 다 같이 주제 성경 구절을 읽어 볼까요?
하나님께서는 모세를 통해 이스라엘 백성에게 말씀, 즉 성경 말씀을 마음에 새기라고 하셨어요. 우리 마음에 말씀을 새긴다면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행복하게 해 주겠다고 약속하셨어요.
[9월 한 달 동안 ‘내·사·구’라는 주제로 매일 여러분을 만났습니다. 여러분도 저희와 마찬가지로 하나님의 말씀을 자신의 마음에 꼭꼭 새기길 바랍니다. 16학번 언니, 오빠(형, 누나) 35명은 지금까지 소개해 준 말씀을 마음에 소중하게 간직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늘 되새길 거예요. 그렇다면 여러분은 어떤 말씀을 마음에 새기고 싶나요? 여러분의 ‘내·사·구’는 무엇인가요?(장동하)

‘재림신앙 이음’ 아가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김윤정(청량리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