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7일 수요일 어린이 기도력] 파리 한 마리

99

“죽은 파리가 향유에 썩은 냄새가 나게 하듯이 하찮은 어리석은 짓 하나가 지혜와 명예를 망가뜨린다”(전도서 10장 1절, 우리말)

아무리 좋고 비싼 향수라도 죽은 파리 한 마리가 빠지면 어쩔 수 없이 버려야 해요. 작은 파리 한 마리가 큰일을 망칠 수 있어요. 나비 효과에 대해 들어 보셨죠? 브라질에서 나비 한 마리의 날갯짓이 미국에 태풍을 일으킬 수 있다는 거예요. 이처럼 사소한 사건 하나가 나중에 엄청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는 의미예요.
우리의 사소한 것 하나가 우리 삶 전체를 무너뜨릴 수 있어요. 사탄은 우리를 억지로 무너뜨릴 수는 없어요. 그러나 우리의 작은 선택을 바꾸도록 유혹한답니다. 아무리 사소한 선택이라도 그 사소한 선택이 나중에는 엄청나게 다른 결과를 가져올 수 있어요.
반대로 하나님을 향한 우리의 작은 결심 또한 엄청나게 다른 결과를 가져올 수도 있어요. 성경을 읽어 보세요. 기도해 보세요. 친구를 도와주세요. 한 발자국만 더 하나님께 가까이 내디뎌 보세요. 어린아이가 예수님께 작은 도시락을 드렸어요. 어떻게 되었죠? 5천 명이 넘는 사람이 배불리 먹고도 남았어요.
오늘 우리가 선택하면 돼요. 비록 작은 선택일지라도 그 결과는 완전히 달라질 거예요. 오늘 하나님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서로의 작은 결심들을 가족들과 함께 이야기해 보세요. 그리고 그 결심들을 위해 서로 기도해 주세요.

‘재림신앙 이음’ 아가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김서은(예문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