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5일 화요일 어린이 기도력] 산은 신비하다!

69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나의 도움이 어디서 올까 나의 도움은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에게서로다”(시편 121편 1~2절)

이집트의 ‘피라미드’는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입니다. 피라미드는 큰 돌들을 삼각형 형태로 높이 쌓아 올린 것입니다. 사람들은 피라미드를 보고 신비해합니다. 어떻게 돌을 저렇게 높이 쌓아 올렸을까? 가장 높은 피라미드는 높이가 147m입니다. 돌 230만 개를 쌓아 올렸습니다. 돌 하나의 무게가 평균 2.5톤입니다.
피라미드에 비하면 ‘산’은 어떻습니까? 사람이 산을 만들 수 있을까요? 사람이 히말라야의 에베레스트산(높이 8,848m)을 만들 수 있을까요? 사람이 제주도의 한라산(높이 1950미터)을 만들 수 있을까요? 사람이 지리산(높이 1915미터)을 만들 수 있을까요? 사람이 설악산(높이 1708미터)을 만들 수 있을까요? 사람이 흔한 앞산, 뒷산, 남산이라도 만들 수 있을까요? 저렇게 높이 쌓아 올릴 수 있을까요?
사람이 산을 만들고 온갖 나무가 기묘하게 자라도록 할 수 있을까요? 산에 온갖 바위를 기묘하게 갖다 놓을 수 있을까요? 산속에 계곡을 만들고 물이 흘러가게 할 수 있을까요? 온갖 식물과 동물이 거기서 살아가게 할 수 있을까요? 불가능합니다.
산은 신비합니다! 산은 창조주의 위대한 작품입니다! 내가 산을 향해 눈을 들리라! 내가 창조주를 향하여 얼굴을 들리라! 산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 나를 도와주시리라!

‘재림신앙 이음’ 아가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김하린(청량리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