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5일 목요일 어린이 기도력] 함께 힘을 합쳐요

0

“한 사람이면 패하겠거니와 두 사람이면 맞설 수 있나니 세 겹 줄은 쉽게 끊어지지 아니하느니라”(전도서 4장 12절)

지구 종말 시계를 보면 현재 지구 멸망까지 약 90초가 남았다고 해요. 그런데 예수님은 세상 끝에 민족이 민족을,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여 일어나겠고 곳곳에 기근과 지진이 있겠다고 하셨지요? 그래서 우리는 계속해서 재난·재해들을 경험할 수밖에 없어요. 이미 많은 사람이 전쟁, 지진, 홍수 등으로 삶의 터전과 가족을 잃고 살아갈 희망을 잃어버렸지만 앞으로 더 많은 사람이 이런 어려움을 겪을 거예요.
따라서 아드라코리아도 인종, 종교, 이념, 지역을 뛰어넘어 긴급한 지원이 필요한 곳으로 달려가 고통을 겪는 이웃에게 가장 필요한 것을 공급하며 어려움을 해결해 주기 위해 계속해서 일할 거예요. 하지만 이 일은 아드라 직원들만으로 혹은 어떤 부자 한 사람의 도움만으로는 할 수 없어요. 여러분이 함께 도와주어야만 해요.
개미가 절구통을 물어 간다는 속담이 있어요. 개미들이 서로 힘을 합치면 절구통을 운반할 수 있듯이, 사람들도 협동하여 일하면 불가능한 일이 없다는 뜻이에요. 그러니 여러분, 예수님이 다시 오실 그때까지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우리 함께 힘을 모아요!

‘재림신앙 이음’ 어린이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김서아(성지교회), 김정혁(물야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