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1일 수요일 어린이 기도력] 내게 있는 것으로

0

“은과 금은 내게 없거니와 내게 있는 이것을 네게 주노니”(사도행전 3장 6절)

아드라코리아는 후원금뿐 아니라 여러 사업체에서 다양한 품목의 물품도 후원받고 있어요. 그래서 지난해에는 장갑, 약품, 식품, 새 의류 등 약 1억 원 넘게 많은 물품을 후원받아 취약 계층 가정에 나누어 주고 아드라 사업 현장에 전달해서 유용하게 사용했어요.
이뿐이 아니에요. 시간 기부를 통해 해외 자원봉사나 무료 급식 봉사, 플로깅 등을 진행하고, 재능 기부를 통해 후원 아동의 소식이나 편지들을 번역해서 전달하기도 해요.
하지만 이런 나눔 참여도 힘들다고요? 그렇다면 아드라코리아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기도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팔을 붙잡는 거잖아요? 그러니 여러분이 아드라코리아가 하는 사업과 활동을 위해 기도해 준다면 하나님께서 모든 일이 순조로이 진행되어 어려운 형편에 처한 사람들에게 필요한 도움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도와주실 거예요.
어때요? 나눔에 참여하는 방법이 참 다양하죠? 그리고 어렵지 않죠? 오늘 우리에게 있는 것으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나눔의 손길을 펼치고 나눔을 통한 행복을 경험하는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재림신앙 이음’ 어린이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한유진(부산중앙교회), 나승아(별내행복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