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6일 수요일 어린이 기도력] 예수님을 만나면 하나님이 다시 좋아져요

24

“아담과 그의 아내가 여호와 하나님의 낯을 피하여…숨은지라”(창세기 3장 8절)

사탄은 사람을 영원히 행복하게 하시려는 하나님의 계획을 망가뜨렸습니다. 그 결과 이 세상은 죽음과 고통으로 가득 차게 되었습니다. 심지어 죄를 지은 사람은 하나님과 함께 있는 것조차 싫어하게 되었습니다. 만약 죄인들이 하늘나라에 간다면 행복할까요? 아닙니다. 천국에는 하나님처럼 서로 사랑하는 사람들이 살고 있기에 자기만 사랑하는 사람들은 천국이 싫습니다. 하나님은 죄인들도 천국에 오기를 간절히 바라십니다. 그런데도 천국에 죄인들이 없는 이유는 죄인들 스스로가 천국을 거절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죽기까지 사랑하셨습니다. 그 희생으로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습니다. 우리가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중요한 질문을 하겠습니다. 우리가 하나님을 사랑한다는 것은 무엇을 뜻할까요? 바로 우리의 부모님과 가족 그리고 학교나 학원의 친구들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누구든지 하나님을 사랑하노라 하고 그 형제를 미워하면 이는 거짓말하는 자니”(요한일서 4장 20절).
예수님처럼 자기를 희생하여 가족과 친구들을 사랑함으로 천국을 경험하세요.

‘재림신앙 이음’ 아가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탁예안(광주중앙교회), 강의현(파주국제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