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7일 수요일 어린이 기도력] 구원에 필요한 지식은 성경에 다 있어요

16

“감추어진 일은 우리 하나님 여호와께 속하였거니와 나타난 일은 영원히 우리와 우리 자손에게 속하였나니”(신명기 29장 29절)

사람이 성경을 다 이해하기란 불가능합니다. “그중에 알기 어려운 것이 더러 있으니 무식한 자들과 굳세지 못한 자들이…억지로 풀다가 스스로 멸망에 이르느니라”(베드로후서 3장 16절).
어떤 사람은 성경에 이해할 수 없는 부분이 있다며 성경을 의심합니다. 만약 사람이 성경을 다 이해할 수 있다면 성경은 더 이상 하나님의 말씀이 아닙니다. 성경을 통해서 얻는 마음과 정신의 발전도 없을 것입니다. 성경의 지혜는 영원합니다. “그 안에는 지혜와 지식의 모든 보화가 감추어져 있느니라”(골로새서 2장 3절). 우리는 하늘에 가서도 하나님의 지혜를 연구하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위대하심이 정말 놀랍지요? 성경이 이해되지 않을 때 의심 대신 기도해야 합니다. “성령은…하나님의 깊은 것까지도 통달하시느니라”(고린도전서 2장 10절).
여러분! 성경을 가장 잘 이해할 수 있는 비결을 아세요? 성경 말씀을 생활에서 실천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우리는 “그를 아는 지식에서”(베드로후서 3장 18절) 건강하게 성장할 것입니다. 최고의 지혜로 자라도록 성경을 열심히 읽고 실천하세요.

‘재림신앙 이음’ 아가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표예찬(거제하늘빛교회), 오은아(시화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