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3일 안식일 어린이 기도력] 성경은 하나님을 더 확실하게 알려 줘요

24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언하는 것이니라”(요한복음 5장 39절)

하나님은 천연계(자연계)보다 성경을 통해서 자신을 더 잘 알려 주십니다. 성경 전체는 예수님이 주인공입니다.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모든 성경은 예수님을 알려 줍니다. 우리와 똑같이 어려움을 겪고 죄를 지은 사람들이 성경에 많이 나오지만 하나님의 사랑을 끝까지 믿고 의지한 사람들은 모두 승리했습니다.
건강하려면 잘 먹어야 하듯이 우리의 믿음도 건강하려면 생명의 떡인 성경을 매일매일 읽고 깊이 묵상해야 합니다. 그러면 어떤 시험과 어려움이 와도 승리할 수 있습니다. 성경은 우리에게 예수님을 분명하게 가르쳐 줍니다. 예수님을 억지로 거절하지만 않는다면 성경을 읽고 천국에 가지 못하는 사람은 단 한 명도 없을 것입니다.
우리가 기도하며 성경을 읽을 때 성령께서 예수님을 만나게 해 주십니다. 그리고 그 예수님이 여러분을 세상에서 가장 훌륭한 사람으로 자라게 해 주십니다. “여호와께서 너를 머리가 되고 꼬리가 되지 않게 하시며”(신명기 28장 13절). 여러 분야에서 우리가 하나님의 위대한 도구들이 될 것을 생각하니 설레지 않나요?
매일매일 성경을 읽으면서 좋으신 하나님을 더 확실히 배우세요.

‘재림신앙 이음’ 아가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박주안(SRC재활센터교회), 장시원(광주중앙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