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을 흘리며 씨를 뿌리는 자는 기쁨으로 거두리로다”(시편 126편 5절)
고진감래(苦盡甘來)란 고생 끝에 낙이 온다는 뜻입니다. 하나님은 모든 사람에게 참으로 큰 은혜를 주셨습니다. 사람의 수명이 100년을 넘기기 힘들지만 하나님을 믿는 사람은 영생을 얻는다니 그보다 큰 은혜가 없습니다. “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행 2:21). “너희가 그 은혜를 인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었나니 이것이 너희에게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이라”(엡 2:8)고 하나님은 말씀하셨습니다.
영생이라는 놀라운 선물을 주신 하나님의 말씀을 잘 따라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렇다면 하나님의 말씀을 따르는 삶이란 무엇일까요?
하나님은 우리에게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고 하십니다. 또 하나님은 “너는 말씀을 전파하라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항상 힘쓰라”(딤후 4:2)고 말씀하십니다. 이것이 바로 영생을 선물로 받은 사람의 삶입니다. 세상에서 그렇게 살기 쉽지 않을 때가 많습니다. 그러나 천국을 꿈꾸는 사람은 아무런 일도 하지 않고 기다리는 사람이 아니라 날마다 하나님의 뜻을 알려고 최선을 다하며 그 뜻에 즐겨 순종하는 사람입니다.
여러분 하나님 말씀에 즐겨 순종하여 우리 모두 천국에서 꼭 만나기로 약속해요.
See you in heaven!
‘재림신앙 이음’ 아가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김온유(강릉중앙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