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식품, 신제품 4종 출시 … 올 들어 세 번째

0

삼육식품이 <토피넛두유> <생강두유> 등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삼육식품(사장 전광진, www.sahmyook.co.kr)이 신제품을 시장에 내놨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은 <토피넛두유> <생강두유> <호두아몬드 고칼슘 플러스> <검은콩 고칼슘 플러스> 등 4종.

<삼육두유 꿀잠> <삼육두유 바리스타> <삼육두유 제로슈거>에 이은 올해 세 번째 신제품 출시다. 

<토피넛두유>는 토피넛과 두유가 만나 부드러우면서 달달한 맛이 나는 제품. 호두, 백아몬드, 캐슈넛 등 다양한 견과류와 약 150mg의 칼슘을 함유하고 있다. 

<생강두유>는 신선한 생강의 풍미를 부드러운 두유와 잘 조화시켰다. 생강, 대추, 검은콩, 아연, 비타민 2종(비타민E, 비타민D), 미네랄 3종(칼슘, 아연, 마그네슘)을 적용해 환절기 건강 증진에 적합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호두아몬드 고칼슘 플러스> <검은콩 고칼슘 플러스>는 칼슘 함량이 210mg으로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삼육식품은 이번 신제품이 차별화된 맛과 영양으로 두유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토피넛두유> <호두아몬드 고칼슘 플러스> <검은콩 고칼슘 플러스>는 쿠팡, 네이버 등 온라인 커머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고, <생강두유>는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지난달 11일 천안사업장에서 열린 기념예배에서 전광진 사장은 “신제품 출시를 위해 노력해온 모든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격려하고 “끊임없는 연구 개발과 품질 향상을 통해 고객 기대에 부응하고, 소비자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사목 이기호 목사는 ‘요셉이 바로에게 아뢰되 바로의 꿈은 하나라 하나님이 그가 하실 일을 바로에게 보이심이니이다’(창세기 41:25)라는 말씀을 언급하며 “하나님께서 주시는 꿈과 비전을 향해 나아가야 한다. 이 사업이 주님의 인도하심 아래 항상 번영하고 발전하길 바란다”라고 축원했다. 

삼육식품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다양한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삼육식품, 신제품 4종 출시 … 올 들어 세 번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