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보건대, 입학식 및 ‘진심 PLUS 비전세움’ 개최

213

삼육보건대는 2022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및 ‘진심 PLUS 비전세움’ 행사를 열었다.
삼육보건대학교(총장 박두한)는 지난달 24일 2022학년도 입학식 및 ‘진심 Plus 비전세움’ 행사를 개최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ZOOM+실시간 Youtube 중계)으로 진행한 이날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한 가운데 실시했다.  

1부에서는 총장과의 미팅, 대학 가는 길, 각 부서 소개 등의 순서를 진행했다. 2부에서는 입학식과 학과별 맞춤형 오리엔테이션 등 다양한 내용으로 꾸몄다.

신입생들은 삼육보건대의 높은 입시경쟁률과 취업률, 보건교육 특성화대학으로서의 교육역량, 지리적 위치 등 학교의 역사와 교육품질, 교육환경, 글로벌역량과 연관한 내용을 퀴즈를 통해 알아봤다. 또한 총장과의 질의응답을 통해 학생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실시간으로 답변하기도 했다.

박두한 총장은 “우리 대학은 진심으로 교육하여 진심의 인재를 양성하는 ‘진심 대학’으로 부모님의 마음과 하나님의 마음으로 학생들을 잘 품고 가르쳐 사회에 나가 ‘진심 인재’로 인정 받도록 교육하고 있다. 여러분이 우리 대학에서 성공적인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우리 구성원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간호학과 88학번 동문인 이수진 국회의원 등 유명인이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으로 힘든 시기지만, 모두가 함께 슬기롭게 난국을 극복하기를 바라는 축하와 환영의 메시지를 동영상으로 전했다.

이어 대학의 캠퍼스를 탐방하며 신입생들이 등교했을 때 불편한 점들을 해결해 줄 수 있는 각 부서 소개와 역할을 묻고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선배들이 진행하는 ‘슈퀴즈 온더 블록’ 순서를 통해 앞으로의 비전 및 대학 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학교 가는 길을 보여주며 선물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중계했다.

오후에는 입학식을 시작으로 총학생회 소개 후에 각 학과별로 나누어 전문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아 ▲우리 학과 언택트 체험 오리엔테이션 ▲언택트 미래 직장&진로 체험학습, 산업체 탐방 ▲여러분은 우리 학과의 미래입니다 ▲선배가 알려주는 우리 학과 자랑, 수업, 학교생활 꿀Tip! ▲미리 경험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학생성공처장 이준혁 교수는 “짧은 하루 동안 우리 대학의 모든 것을 보여주기에는 부족한 시간이었다. 오늘은 Youtube와 ZOOM으로 만나지만 직접 와서 만나보고 느껴본다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이 선택한 삼육보건대학교에서 각자의 성공을 준비하면 좋겠다. 총장님 이하 모든 구성원이 여러분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