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아태지회, 제7기 PCM선교사 모집

32

북아태지회는 내년에 대만으로 파송할 제7기 PCM선교사를 모집한다.

“저를 구하시기 위한 하나님의 방법이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선교사는 다른 사람에게 예수님을 전하고 그들이 구원의 약속을 믿도록 하는 일에 쓰이는 사람이지만, 저는 하나님께서 저를 먼저 구하시고 이를 통해 제가 다른 사람들을 돕도록 하셨습니다” – 따리교회 박민주 선교사.  

“저를 재림성도로 받아주신 이유 중 하나는 약하나 ‘그’와 함께 살게 하기 위함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동병상련으로 여러 사람을 돌볼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 하는 마음이 들기도 합니다” – 핑전소망교회 방영인 선교사.

‘과연 무엇이 이 시대에 자신을 해외선교사로 이끌었다고 생각하는가?’라는 질문에 박민주 선교사와 방영인 선교사가 보내온 답이다. 지난해 파송된 이들은 사역 기간을 연장해 2년째 대만에서 PCM선교사로 활동하고 있다. 

박민주 선교사는 “한국으로 돌아가더라도 하나님께서 나를 그분의 일꾼으로 써주실 것을 기도하고 있다”면서 “선교사역은 해외를 나가거나 어떤 특별한 능력이 있어야 할 수 있는 게 아니라, 주변 사람들을 위해 기도하고 내가 받은 예수님의 사랑을 나누는 것이라는 것을 잊지 않았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방영인 선교사는 “하루도 빠짐없이 성경을 보고, 가능하다면 최대한 자주 목사님과 예언의 신을 읽으며 성경공부를 한 일 그리고 중국어로 어린이반을 운영했던 게 가장 기억에 남을 것 같다”면서 “나의 부족함을 깨닫고 모르는 것을 알아가는 시간을 갖고, 최종적으로 배운 것을 다시 가르친 사역이 기억에 많이 남는다”라고 돌아봤다. 


북아태지회, 제7기 PCM선교사 모집

 

북아시아태평양지회 대학선교부(PCM)가 7기 해외 캠퍼스선교사를 모집한다. 파송 국가는 대만이며, 봉사 기간은 2025년 2월부터 2026년 1월까지다. 모집인원은 약간 명. 지원서 제출은 오는 10월 10일(목)까지다. 면접은 10월 13일(일) 오전 11시, 파주 북아태지회 3층 청소년부에서 실시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북아태지회 청소년부(☎ 031-910-1507)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기타 사항은 아래와 같다. 

■ 자격 요건

1)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 소속 재림청년으로 대만 대학에서 캠퍼스 선교사로 1년 이상 봉사할 대학생

2) 침례 받은 지 1년 이상 된 자

3) 대학선교와 교회 개척에 열정을 가진 자

4) 해외 체류에 법적 결격사유 또는 건강상의 문제가 없는 자

■ 일정

1) 헌신회 및 파송식: 추후 공지

2) 집중 훈련 기간: 2025년 1월

3) 파송: 2025년 2월

4) 귀국: 2026년 1월 (개별 귀국)

5) 귀국 수련회: 2026년 1월 중 예정

■ 지원서류 – 이메일([email protected]) 접수

1) 지원서: 북아태지회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https://www.nsdadventist.org/ – Resources – Data Room (지원자 본인, 부모님, 담임 목사, 합회 청소년부장의 서명 포함)

2) 대학 입학증명서 또는 졸업증명서

3) 선교 경험 이력서(한글)

4) 자기소개서(한글 또는 영문)

5) 사진은 지원서에 부착

6) 건강진단서는 추후 선발된 선교사에 한 해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