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A삼육어학원,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169

SDA삼육어학원이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5년 연속 어학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SDA삼육어학원(사장 이형진)이 여성신문이 주최하고 우먼스토리가 주관한 ‘2020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어학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지난 6일 수상업체 관계자와 내빈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동대문 노보텔앰배서더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15회째를 맞은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에는 SDA삼육어학원 외에도 ㈜금성출판사의 푸르넷공부방, ㈜대교의 눈높이와 차이홍, ㈜한솔교육의 신기한 한글나라, ㈜금성출판사의 푸르넷에듀 등 15개 브랜드가 수상했다.

전무 조정민 목사는 “학부모들이 직접 선정한 상이라 더욱 뜻 깊다. 지난 50년간 500만 명 이상의 수강생이 외국어회화(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를 수강한 국내 최고의 어학원으로서 앞으로 더욱 책임감을 갖고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사람을 키우는 교육기관이라는 정체성 안에서 인재양성, 교육을 통한 선교, 세계를 통한 교육을 실현해 나가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올해로 5년 연속 수상한 SDA삼육어학원은 전국 동일한 학사시스템과 엄격한 학사관리를 통해 학생들의 외국어 실력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온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주최 측은 “SDA삼육어학원이 자체 개발한 주니어 교재는 브라질과 독일 등에 수출되고 있으며, 철저한 의사소통 중심의 회화교육은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높인다. 기초 파닉스 단계부터 고급 단계인 영어토론과정까지 학습할 수 있도록 잘 구성한 콘텐츠들은 반복학습으로 어휘, 문법은 물론 듣기, 읽기, 쓰기 등 모든 언어 영역을 한 번에 학습할 수 있도록 유기적으로 연결한 게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이와 함께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해외 연수원도 직영으로 운영한다. 필리핀연수원은 4주, 6주 정기연수 과정을 포함해 여름방학과 겨울방학 특별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수유영어마을과 무주국제화문화센터, 경기미래교육캠퍼스 영어교육 등을 수탁해 운영하고 있다. 특히 5,6,7세 아동을 대상으로 한 SDA킨더레스트는 2008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올 3월에 별내킨더레스트와 야당역킨더레스트를 오픈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은 기업 이미지, 브랜드 인지도, 교육 혁신 능력, 사회 공헌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평가위원회 자문 결과와 소비자 평가를 종합해 우수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번 평가에서는 고등학교 이하 자녀를 둔 학부모 1000명의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엄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업체를 확정했다.


SDA삼육어학원,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