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6일 금요일 어린이 기도력] 그리스도가 해답이시다, 스탠리 탬

88

“만군의 여호와여 주께 의지하는 자는 복이 있나이다”(시편 84편 12절)

스탠리 탬은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집집마다 돌아다니며 물건을 팔다가 직접 사업을 해 보기로 결심했어요. 그러나 경험이 부족해 사업에 실패하고 말았지요. 크게 낙심했지만 간절한 마음으로 하나님께 이렇게 기도했어요. ‘하나님, 만일 제 사업을 성공시켜 주신다면 모든 면에서 하나님께 경의를 표하겠습니다.’
이후, 스텐리 탬은 플라스틱 회사를 차렸는데 공장에는 “그리스도가 해답이시다.”라는 말을 붙여 놓아 지나가는 모든 사람이 볼 수 있게 했어요. 사업은 날로 번창했어요. 하나님께서 이 사업을 성공시켜 주셨음을 깨닫고 스텐리 탬은 이전에 기도했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변호사를 불러 회사의 지분 51%를 하나님께 드리는 계약서를 작성하게 한 후, 하나님을 사업의 파트너로 모셨어요.
그러다 나중에는 회사 지분의 100%를 하나님께 드려서 하나님을 회사의 주인으로 모셨어요. 이후 회사의 매출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났어요. 스텐리 탬은 많은 교회를 개척하고, 더 많은 선교사를 후원하면서 수많은 사람이 복음이 접할 수 있게 했답니다.
하나님을 삶의 주인으로 모신다면 우리도 하나님을 위해서 멋지게 일할 수 있어요. 하나님께서 자기의 영광을 위해서 우리를 사용하실 거예요.

‘재림신앙 이음’ 아가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김대현(서울중앙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