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일 목요일 어린이 기도력] 기다리시는 하나님의 사랑

126

“여호와 하나님이…가죽옷을 지어 입히시니라”(창세기 3장 21절)

하나님께서는 에덴동산을 만드시고, 아담과 하와에게 에덴동산을 잘 돌보라고 말씀하셨어요. 하지만 딱 한 가지! 선과 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열매는 먹지 말라 하셨고 아담과 하와는 그러겠다고 약속했어요. 하지만 뱀의 유혹에 하와는 선과 악을 알게 하는 열매를 먹고 아담에게 주어 아담도 먹었어요. 그리고 하나님께 혼날까 봐 나무 뒤에 꼭꼭 숨었어요. 그 뒤 뱀은 땅을 배로 기어 다니게 되었고, 하와는 아기를 낳을 때 고통을 느끼게 되었으며, 아담은 일을 해야 땅에서 나는 것을 먹을 수 있게 되었고 그들은 에덴동산에서 쫓겨났어요.
하나님은 왜 선악과를 만드셔서 사람이 죄를 짓게 만드신 걸까요? 하나님께서는 이 모든 세상과 사람들을 자신이 창조하셨다는 사실을 사람들이 명심하면서 하나님을 주인으로 섬기고 서로 사랑하기를 바라셨어요. 하나님께서 에덴동산 모든 나무의 열매를 먹도록 하셨던 것이 바로 우리를 사랑하신다는 증거였어요. 다만 선과 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열매를 먹지 말라고 하신 이유는 우리가 자발적인 마음으로 하나님을 주인으로 선택하라는 뜻이었어요.
하나님은 회개하고 돌아오면 언제나 사랑으로 맞이해 주세요. 그래서 언제나 기다리세요. 여러분 모두 하나님을 사랑하고 하나님 말씀을 잘 지키며 감사하면서 살아가는 어린이가 되기를 기도할게요. (유선)

‘재림신앙 이음’ 아가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김하율(장항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