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8일 금요일 어린이 기도력] 예수님이 회개하게 해 주셔요

14

“이스라엘에게 회개함과 죄 사함을 주시려고…구주로 삼으셨느니라”(사도행전 5장 31절)

회개하려면 내가 죄인이라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자기가 의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회개할 것이 없잖아요. 그러면 용서도 받지 못합니다. 우리가 죄인이라는 사실을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예수님의 십자가를 떠올리면 금방 알 수 있습니다. 예수님은 죄가 없으셨기 때문에 절대로 돌아가실 수 없는 분인데 저와 여러분을 위하여 돌아가셨습니다. 우리가 예수님을 죽게 했으니 우리의 죄가 얼마나 무서운지를 알겠지요?
회개에 대하여 아주 중요한 교훈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자기의 죄를 자기 힘으로 멈춘 다음에 예수님께 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닙니다. 오늘 기억절에서 분명히 말씀해 주셨습니다. 우리가 먼저 예수님께 나가면 모든 죄를 용서받고, 예수님께 감사한 마음이 생겨서 예수님을 죽게 한 죄를 다시는 짓고 싶은 마음이 사라지게 됩니다. 이것이 참된 회개이고 새 마음이고 구원입니다. 너무나 놀랍고 너무나 쉽고 너무나 감사하지요.
오직 예수님만이 죄도 용서해 주시고 착한 사람도 되게 해 주시는 것입니다. 이 사실을 절대 잊지 마시고 언제 어디서나 예수님과 함께 승리하세요.

‘재림신앙 이음’ 아가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한현민(철암교회), 손태이(둔포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