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7일 목요일 어린이 기도력] 하나님께서 다시 생명을 주셨어요

19

“사람이 물과 성령으로 나지 아니하면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갈 수 없느니라”(요한복음 3장 5절)

아담과 하와가 하나님의 약속을 어겨서 결국 사람은 사탄의 종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모든 사람이 죄인으로 태어나는 것입니다. “누가 깨끗한 것을 더러운 것 가운데에서 낼 수 있으리이까 하나도 없나이다”(욥기 14장 4절). 자기의 힘으로 의롭게 될 수 있는 사람은 이 세상에 단 한 사람도 없습니다.
죄인이 의인이 되는 딱 하나의 방법은 하나님께서 의인으로 다시 태어나게 해 주시는 것뿐입니다. 어떻게 다시 태어나게 해 주시는 걸까요? 어머니 배 속으로 들어갔다가 나오는 것일까요? 아닙니다. 의인이 되는 것은 몸을 다시 창조해 주시는 것이 아니라 마음을 새롭게 해 주시는 것입니다.
훌륭한 교사요 착한 사람이었던 니고데모에게 예수님은 분명히 말씀하셨습니다. “진실로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사람이 물과 성령으로 나지 아니하면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갈 수 없느니라”(요한복음 3장 5절). 아무리 많이 배우고 착해도 그것으로는 의인이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우리의 마음을 착한 사람으로 다시 태어나게 해 주시는 예수님께 감사하세요.

‘재림신앙 이음’ 아가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김주원, 도규민(대구국제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