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3일 수요일 어린이 기도력] 하나님을 선택하면 착한 사람이 돼요

23

“나는 너희들을 만날 것이며”(예레미야 29장 14절)

많은 사람이 마음을 하나님께 드리는 것에 대하여 오해합니다. 하나님께 마음을 드리면 좋은 것들을 못하게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그럴까요? 아닙니다. 하나님은 사람에게 유익한 것은 단 한 가지도 금하지 않으십니다. 그런데도 사탄은 우리가 하나님께 마음 드리기를 주저하고 하나님의 사랑을 의심하게 합니다.
우리가 드리는 마음은 사실 깨끗해져야 할 죄의 마음입니다. 그런 우리에게 하나님은 아들을 통하여 온 우주를 주셨습니다. “자기 아들을 아끼지 아니하시고 우리 모든 사람을 위하여 내주신 이가 어찌 그 아들과 함께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시지 아니하겠느냐”(로마서 8장 32절).
하나님께 우리의 마음을 어떻게 드릴까요? 우리가 하나님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천사같이 되려고 결심해 놓고도 금방 포기하고 그런 우리 자신에게 실망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우리가 할 수 없는 것을 다 해 주실 수 있습니다. 매 순간 하나님을 선택하면 하나님께서 우리를 천사와 같은 사람이 되게 해 주시는 것입니다. 매일매일 하나님을 선택하는 멋진 친구들이 되세요.

‘재림신앙 이음’ 아가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신예람(귀래교회), 최유안(수원중앙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