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1일 안식일 어린이기도력] 하나님의 전신 갑주

116

“하나님의 전신 갑주를 입으라”(에베소서 6장 11절)

전쟁에 나가는 사람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적을 무찌를 수 있는 무기와 적으로부터 나를 보호할 수 있는 방패이지요. 만약 그중 하나라도 갖추지 못한다면 적을 무찌를 수도 없고, 나를 지킬 수도 없답니다. 여러분은 어떠한 무기와 방패를 가지고 있나요?
하나님께서는 사탄의 공격으로부터 우리를 지키고 이기게 하려고 전신 갑주를 주시며 입으라고 하셨어요. 전신 갑주란 우리를 지키기 위해 완전 무장하는 것을 의미해요. 그렇다면 하나님의 전신 갑주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에베소서 6장에 하나님의 전신 갑주에 대해서 기록해 놓았는데, 그 종류는 이러해요. 진리의 허리띠, 의의 흉배, 평안의 복음이 담긴 신발, 믿음의 방패, 구원의 투구, 성령의 검, 곧 하나님의 말씀이에요. 하나님의 전신 갑주를 잘 입고 있으면 제아무리 사탄이 우리를 공격하더라도 다 이겨 낼 수 있어요. 하지만 그중 하나라도 우리에게 없다면 자신을 안전하게 지킬 수 없답니다.
어린이 여러분, 하나님의 전신 갑주는 입는 것만으로는 부족해요. 반드시 삶에서 행동으로 실천해야 합니다. 저와 약속할까요? 앞으로 여러분이 진리에 바로 서고, 의 안에 살아가며, 복음을 전하는 삶을 살기를 바랍니다. 또 믿음을 하나님께 두고, 우리를 구원하시는 예수님의 십자가를 기억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사랑하며 살아가길 바랍니다. 꼭 그 약속을 지켜서 우리 하늘에서 만나요.

‘재림신앙 이음’ 아가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하늘(원주중앙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