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4일 금요일 어린이 기도력] 행복이 오는 곳(부산광역시 기장군)

8

“완전하고 좋은 모든 선물은…하나님 아버지에게서 옵니다”(야고보서 1장 17절, 현대인의성경)

현준이는 이번 주말에 엄마, 아빠와 캠핑카를 타고 부산에 있는 기장에 갔어요. 기장은 아름다운 바다와 푸른 숲이 있는 멋진 곳이에요. 놀이공원도 있고요.
금요일에 현준이는 빨간 등대가 있는 동백항에서 아빠와 함께 전갱이 낚시를 했어요. 노을이 정말 예뻤어요. 토요일에는 기장 유리바다교회에서 예배를 드리고, 오후에는 아홉산 숲에서 맨발로 걷는 체험도 했어요. 시원한 바람이 솔솔 불어서 정말 좋았어요.
일요일에는 현준이가 가장 손꼽아 기다린 놀이공원에 갔어요. 회전목마도 타고 범퍼카도 타고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추러스도 먹었어요. 퍼레이드도 구경하니 정말 신나고 좋았는데 어느새 집에 갈 시간이 되었어요.
집으로 가는 차 안에서 현준이는 이번 여행에서 느낀 행복한 순간들이 생각났어요. 캠핑카, 부모님, 동백항, 아홉산 숲, 놀이공원…그리고 현준이는 엄마에게 물었어요. “엄마, 이렇게 행복한 마음은 어디서 오는 거예요?” 엄마가 현준이에게 말했어요. “그건 하나님께서 현준이를 위해 마련하신 선물이야. 하나님은 항상 현준이에게 좋은 것을 주고 싶어 하는 분이시거든.” 그래요. 행복은 하나님에게서 오는 선물이에요. 그러니 오늘도 우리에게 행복을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리면 좋겠지요? – 김민하

‘재림신앙 이음’ 아가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황라희(창원새하늘교회), 이하루(서울영어학원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