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5일 월요일 어린이 기도력] 누굴 닮아서 이렇게 예뻐?

68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창세기 1장 27절)

여러분! 여러분은 누가 만들었을까요? 바로 이 모든 세상을 만드신 하나님이시죠. 저는 어렸을 때부터 사람이 어떻게 생겨났는지 정말 궁금했답니다. ‘나는 우리 엄마랑 아빠가 낳았는데, 엄마 아빠는? 할머니 할아버지는? 그럼 첫 번째 사람은 누가 만든 걸까?’라는 생각을 자주 하곤 했지요. 그랬던 저에게 세상이 만들어진 창조 이야기는 제일 재미있었어요. 그래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성경 이야기는 창조 이야기랍니다. 하루하루 하나님께서 말씀만으로 세상을 창조하시는 이야기는, 이 세상의 그 어떤 이야기보다 놀랍고 재미있답니다!
저는 그중에서도 여섯째 날을 가장 좋아해요. 그날은 사람을 만드신 날이기 때문이에요. 하나님께서 사람을 만드실 때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만드셨어요. 정말 놀랍지 않나요? 여러분은 신의 형상을 지닌 특별한 존재랍니다! 우리는 아무 의미 없는 존재가 아니라 하나님께서 특별히 계획하신 멋진 사람이에요. 저는 이 사실이 너무 자랑스러워요. 그래서 저의 존재에 자부심을 가지고, 저를 자신의 형상대로 만들어 주신 하나님의 이름에 영광 돌리려고 노력한답니다! 어린이 여러분, 우리를 만드신 창조주 하나님을 사랑하고 그분께 영광 돌리는 삶을 살길 바라요!
(이민재)

‘재림신앙 이음’ 아가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문하준(신서귀포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