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2일 화요일 어린이 기도력] 하동 안개 속에서 일어난 기적(경상남도 하동)

5

“주는 하늘에서 그들의 기도와 간구를 들으시고 그들의 일을 돌보시옵소서”(역대하 6장 35절)

오늘은 제가 경험한 놀라운 이야기를 들려줄게요.
 하동이라는 아름다운 곳을 알고 있나요? 우리나라 남쪽 바다 가까이에 있는 곳이에요. 할머니 집이 하동에 있어서 자주 놀러 가곤 하지요. 하동에는 산 옆에 아주 긴 케이블카가 있어요. 언젠가 케이블카를 타고 싶어서 차를 타고 산에 올라갔어요. 하지만 그날은 날씨가 이상했어요. 케이블카를 타려고 기다리고 있는데 갑자기 안개가 몰려와 온 세상이 하얗게 변했어요. 결국 케이블카를 탈 수 없었지요.
문제는 이제 내려가는 길이었어요. 안개 때문에 길이 보이지 않았고 산 정상에는 사람도 없어서 도움을 청할 수도 없었어요. 무서워서 울먹이다가 마음을 다잡고 하나님께 기도했어요. 그런데 기도를 마치자마자 놀라운 일이 일어났어요! 안개가 걷히고 맑은 하늘이 드러나더니 내려가는 길도 선명하게 보이는 게 아니겠어요!
기도에는 힘이 있어요. 힘들거나 혼자 해낼 수 없는 일이 있을 때 꼭 먼저 하나님께 기도하세요. 하나님은 언제나 우리 곁에 계셔서 기도를 들어주십니다. – 이혜인

‘재림신앙 이음’ 아가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최시헌, 최시안(김천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