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30일 화요일 어린이 기도력] 예수님께 드리는 기도 일기 30

11

“마음을 강하게 하고 용기를 내십시오. 그들 앞에서, 두려워하지도 말고 무서워하지도 마십시오”(신명기 31장 6절, 새번역)

두 딸을 유학 보냈어요.
대학 1학년 때는 등록금이 너무 적게 나왔어요. 이상하다고 생각하고 학교에 알아보았지만 이상이 없다고 했어요. 2학년이 되었고 이번에는 등록금이 너무 많이 나왔어요. 이유를 알아보니 외국인은 할인을 조금만 해 주는데 1학년 등록금이 내국인 할인으로 잘못 적용되었으니 1학년 때 할인받은 금액을 도로 내야 된다고 하는 것이었어요. 그때 딸은 하나님께 기도를 하고 용기를 내서 총장님을 찾아가 학교에 오게 된 하나님의 은혜에 대해 이야기했더니 학교에서 장학금이 나와서 1학년 등록금과 2학년 등록금을 충분히 낼 수 있게 되었어요.
왕의 허락 없이 왕을 만나러 갔던 에스더는 목숨을 내놓을 수도 있었어요. 그러나 자신과 민족의 운명을 생각할 때 한시도 주저할 수 없었어요. 하만의 계략으로 모두 죽을 수밖에 없는 처지였지만 죽으면 죽으리라는 마음으로 기도하고 발걸음을 옮겼지요. 그런 에스더에게 왕이 홀을 내밀어 에스더는 자신의 어려움과 민족의 고통을 호소할 수 있었고 위기에서 구원을 얻었어요. 위기의 순간에 하나님께 기도하며 나가는 것이 그분의 뜻이에요.
오늘 보이는 현실에 낙담하지 않고 용기 있게 나아가길 원하시는 예수님께 감사의 일기를 전합니다.

‘재림신앙 이음’ 아가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조이준, 조이엘(삼육중앙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