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너로 큰 민족을 이루고 네게 복을 주어”(창세기 12장 2절)
하나님께서 아브라함을 부르시면서 “너를 통해 큰 민족을 이루겠다.”라고 약속하셨어요. 하지만 아브라함은 오랜 시간 기다려야 했어요.
하르쉬 가정은 결혼한 지 17년이 된 부부예요. 그런데 아직 아이가 없어요. 6개월 전에 이 부부는 함께 예수님을 받아들였어요. 그 뒤 아내에게 어느 날 예수님이 꿈에 나타나 아이를 주겠다고 말씀하셨어요. 너무 간절하게 아이를 가지고 싶었던 부부는 함께 이 꿈이 이루어지길 기도했어요.
그리고 얼마 뒤 저희 성경 세미나에 참석했어요. 그런데 세미나에 참석한 첫날 또 아내의 꿈에 예수님이 나타나셨어요. 그런데 이번에는 아예 예수님이 아이를 안고 꿈에 나타나셔서 아이를 주겠다고 말씀하셨어요. 세미나에서 기도 시간에 하르쉬는 아이를 가질 수 있도록 기도를 요청했고, 모든 성도와 함께 기도했어요.
세미나가 끝나고 몇 주 뒤 하르쉬가 흥분된 목소리로 연락을 했어요. 뱃속에 아기가 생겼다는 거예요. 17년 동안 생기지 않던 아기가 기도의 응답으로 생겼어요. 그리고 아이는 건강하게 태어났어요. 하나님께서는 꿈을 통해 이 가정에 나타나셨답니다.
혹시 응답되기를 기다리는 기도가 있나요? 어떤 기도는 응답을 기다려야 할 때가 있어요. 하지만 기도를 포기하지 마세요. 하나님은 가장 좋은 때에 하나님의 방법으로 응답해 주실 거예요.
‘재림신앙 이음’ 아가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한결(삼육부산병원교회)